경주 바람곳 게스트하우스 - 경주시, 경상북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황오동 원효로 137 경주 바람곳 게스트하우스.
전화번호: 1027922589.

전문 분야: 호스텔.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09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5.

📌 의 위치 경주 바람곳 게스트하우스

경주 바람곳 게스트하우스: 편안한 여행을 위한 추천

경주 바람곳 게스트하우스는 경상북도 경주시 황오동에 위치한 호스텔입니다. 황오동황리단길과 가깝고, 첨성대와 같은 주요 관광 명소와의 접근성도 뛰어나 여행객들에게 매우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전화번호는 1027922589이며, 현재 Google My Business에서 109개의 리뷰를 통해 높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평균 4.5/5). 바람곳 게스트하우스는 깔끔한 시설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여, 혼자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부터 가족 여행, 친구들과의 여행까지 다양한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게스트하우스의 특징 및 시설

바람곳 게스트하우스는 주차 편의를 고려하여 바로 옆 공영 주차장과 연계되어 있어 차량 이용객에게 매우 편리합니다. 게스트하우스 내부에는 1층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에는 남녀 화장실과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층에는 여성이 이용하는 샤워 시설이 위치합니다. 방에서 직접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은 없지만, 1층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독특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5인실을 포함한 다양한 크기의 방이 마련되어 있어 4인 가족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행끼리 방을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가족 여행객들에게 큰 장점이 될 것입니다. 또한,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여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치 및 주변 정보

바람곳 게스트하우스의 정확한 주소는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황오동 원효로 137 입니다. 황리단길까지는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여,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첨성대 역시 도보로 충분히 방문 가능하며, 경주의 역사적인 유적지를 탐방하기에 매우 편리한 위치입니다. 근처에는 맛돈가와 같은 맛있는 식당들이 있어, 여행 중 식사 문제를 해결하기에도 좋습니다.

추천 정보

  • 주차: 바로 옆 공영 주차장 이용
  • 교통: 대중교통 이용 시 경주시내 버스 노선 활용 가능
  • 주변 관광지: 황리단길, 첨성대, 대릉원 등
  • 식당: 맛돈가 (근처 고깃집)

바람곳 게스트하우스는 저렴한 가격으로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할 만합니다. 특히, 친절한 사장님의 따뜻한 환대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6월 6일부터 8일까지 황금연휴 기간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여행 계획에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스트하우스 측에서는 방에서 취식을 제한하고 1층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조용한 환경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경주 바람곳 게스트하우스를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 의 리뷰 경주 바람곳 게스트하우스

경주 바람곳 게스트하우스 - 경주시, 경상북도
Hoo
5/5

상대적으로 주차가 용이하고 한가한 곳에 위치함.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쉬기 좋은 장소.
근처에 고기가 먹고 싶다면 맛돈가.
주차는 바로 옆 공영주차장.

경주 바람곳 게스트하우스 - 경주시, 경상북도
정혜영
4/5

4인가족이 5인실에 묵었어요 일행끼리 방을 쓸수있어서 좋았구요 황리단길 걸어서 10분이내
첨성대 다 걸어다닐만 했어요
시설 깨끗하게 유지되어있고 조용하고 사장님 친절하세요^^
6월6~8일 2박3일 황금연휴일정인대
가격도 저렴해서 좋아요
오늘 1박했고 1박남았는대 첫날 좋았습니다
방에서 취식안되고 1층에서 드셔야하는대 분위기가 좋아요^^
남자화장실 샤워실 1층
여자홰자일 샤워실2층 참고하세요

경주 바람곳 게스트하우스 - 경주시, 경상북도
Leah C.
5/5

경주에 홀로 여행을 올 때마다 바람곳에 들립니다. 처음 왔던 건 5-6년 전이었던 것 같은데 아직 그대로라 너무너무 좋았어요. 특히 저 공용거실에 있는 소반이 진짜....책 읽거나 조용히 자기 할 일 하기에 너무너무 좋아요. 게스트하우스 분위기는 조용조용하고 깨끗합니다. 위치도 관광지들과 멀지 않아서 참 좋았어요. 또 방문하겠습니다.
Perfect hostel if you're looking for a quiet ambiance. My fv part of this hostel is the common area, where you can do your own thing very peacefully on a small table.
Good wifi, very reasonable price, bike rentals available(I haven't tried it though), clean and tiy overall. I've always stayed here whenever I visited Gyeongju by myself, for the last 5-6 yrs. Will come again next time.

경주 바람곳 게스트하우스 - 경주시, 경상북도
Slash K.
4/5

시설이 상급은 아니지만 깔끔하게 관리되고 시스템이 잘 갖춰진 게스트 하우스임. 황리단길, 대릉원에서 멀지 않아서 걸어서도 이동 가능하고, 살짝 걷는게 부담어도 택시를 탄다고해도 기본 요금내에서 가능한 거리임. 출입문에 도어락이 있어 개별적으로 안전하게 이용 가능. 1층 입구에 홀이 있어 이용 가능한데 시간은 밤 11시까지 인듯. 코로나 이전에는 어떨지 모르겠으나 2022년 현재는 홀은 다소 조용한 느낌. 보통 게스트하우스는 홀 분위기를 봐야 전체적인 게하 컨셉이나 그날의 투숙객 상황을 파악하고 어울릴수 있을지 아는데 이 모든걸 코로나가 없앤듯. 이 게하가 파티나 어울림 같은게 있었는지 확인 불가. 객실은 많아 보였는데 손님은 꽉 차지 않은듯. 2층 도미토리를 이용했는데 방은 약간 낡은 느낌이었으나 깔끔하게 관리되어 나쁘진 않았음. 비대면 체크인으로 수건이나 세면도구가 미리 세팅됨. 남자 샤워장과 화장실은 1층에 별도로 있었는데 개별 샤워장이 분리되어 사용하기 불편하지 않았음. 다만, 샤워실이 3칸인데 적지않은 객실이 만실이될 경우 객실 손님을 모두 소화할지 의문은 있었음(이전 다른 게하 방문 경험으로 보아 밀리지 않을런지..암튼 난 편히 이용함). 전체적으로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걸 다 갖춘 기본이된 게스트하우스였음.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 게스트하우스 스텝도 했고, 수십곳을 다녀보며 나름 경험이 있는데, 제주도 기준으로 보면 중상 이상이라고봄. 조식이 있었다면 상급이겠지만, 코로나로 제공이 안되는건 아쉽. 가격은 제주도 대비 다소 높은편. 제주도 게하에서 스텝할 때 경주가 제주 담으로 게하가 잘되어 있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었는데 맞는듯

경주 바람곳 게스트하우스 - 경주시, 경상북도
jane D.
4/5

깔끔하고 정갈한 사장님
아침 조식셀프 깨끗한 주방
화장실도 깔끔합니다
밤 10시 30분 이후로는 드라이어 사용금지
전원을 꺼버린 듯
그리고...주차 협소? 하지만 유료주차장있음
대체로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경주 바람곳 게스트하우스 - 경주시, 경상북도
류Coco
5/5

즐거운 여행에 편한 숙박은 필수이지요~ 게스트 하우스를 처음 이용해보는 불안했던 저희 식구에게 편안함을 첫경험을 준 곳이기에 별점 다섯개입니다~~공용 샤워실.화장실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편하게 잘 지내다 옵니다~~~

경주 바람곳 게스트하우스 - 경주시, 경상북도
김만호
5/5

깔끔하구요 침대도 편하고 샤워실에 샤워칸이 3칸이나 있어서 붐비지 않아서 좋구요 마루바닥에 짐보관하는것도 좋고(퇴실날도 보관가능) 친절해서 좋구요 좋은 인연들 만나서 같이 여행하고 술한잔 해서 더좋았구요 전체적으로 좋아요 파티는 따로 없구요 잔잔쓰 하게 쉬다 가실분 가세요

경주 바람곳 게스트하우스 - 경주시, 경상북도
BTD
5/5

비교적 짧은 시간 머물러 있었지만 1층의 인테리어가 한국적이면서 넘 예쁘고 멋졌다.
휴게실은 소반과 방석을 자유롭게 놓고 간단히 한잔하며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공간이라 마음에 쏙 들었다. 냉장고에 갖가지 배달음식 전단지도 있어서 배달음식도 시켜먹을 수 있고 직접 사와서 먹을 수도 있었다. 가자마자 수건 1개(대여)와 일회용 샴푸 린스 바디워시를 주셔서 개이득이였다.
게스트하우스 주인분도 친절하셨고 무엇보다 1인 샤워실이라 편했다.
침대 짱 푹신푹신+두터운 이불 = 꿀잠♥
열쇠고리도 넘 귀여움..
나의 첫 게스트 하우스가 성공적이라서 매우 감사하다.
캐리어 끌고 다녔는데 경주역에서 도보 5~6분거리 인정.
7시부터 간단한 조식도 먹을 수 있게 준비돼있어서 👍
숙소에서 20초만 걸으면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 있어서 거기서 11번 버스 타면 경주 동궁이랑 첨성대,대왕릉 있는 곳까지 10분도 안걸린다. 밤에 갔는데 경치가 예술~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