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영삼계탕 - 영도구, 부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영도구 영선동1가 13-3 대영삼계탕.
전화번호: 514137726.
웹사이트: m.linktoplace.com
전문 분야: 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맥주, 주류 제공, 점심식사, 저녁식사, 화장실, 캐주얼,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9/5.

📌 의 위치 대영삼계탕

대영삼계탕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영도구 영선동1가 13-3 대영삼계탕

⏰ 운영 시간 대영삼계탕

  • 월요일: 오전 11:00~오후 9:30
  • 화요일: 오전 11:00~오후 9:30
  • 수요일: 오전 11:00~오후 9:30
  • 목요일: 오전 11:00~오후 9:30
  • 금요일: 오전 11:00~오후 9:30
  • 토요일: 오전 11:00~오후 9:30
  • 일요일: 오전 11:00~오후 9:30

대영삼계탕은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영도구 영선동1가 13-3에 위치한 전통음식점입니다. 전통적인 삼계탕을 전문적으로 다루며, 전복삼계탕, 생닭 삼계탕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맥주, 주류 제공, 점심식사, 저녁식사, 화장실, 캐주얼,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 친구들끼리, 혹은 비즈니스 Purpose로 방문하시는 분들께 모두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문 분야: 음식점

대영삼계탕은 전통 삼계탕의 맛과 질감을 잘 살리며, 특히 생닭으로 우려낸 국물과 전복의 조화가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닭모이주머니를 삶아 따뜻하게 내어주는 등 손님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뷰를 살펴보면, 많은 분들이 대영삼계탕의 음식 맛에 만족하였으며, 특히 생닭으로 우려낸 국물과 전복의 조화가 좋다고 언급しています. 또한, 미리 예약을 하시면 뒤에 따로 안채들이 더 있다고 하여 가족단위 또는 친구들이 함께 가기에 좋은 장소라고 합니다.

기타 관심사항: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맥주, 주류 제공, 점심식사, 저녁식사, 화장실, 캐주얼,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대영삼계탕의 평균 의견은 3.9/5로, 많은 손님들이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음을 보여줍니다. 저 또한 대영삼계탕을 추천드리며,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웹사이트: m.linktoplace.com를 통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전화번호 514137726로 직접 문의하셔서 맛있는 삼계탕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 의 리뷰 대영삼계탕

대영삼계탕 - 영도구, 부산광역시
김영주
4/5

예 전이나. 지금이나 맛는 참 맛있습니다. 근데. 조금 아쉬운 점은요. 인삼주를 오늘은 안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섭섭요. 다음엔 꼭 주세요. 인삼주도 맛 있었서 그럼니다.

대영삼계탕 - 영도구, 부산광역시
도사아몬드
5/5

평가가 안좋아 걱정했는데 어림도 없는소리ㅋㅋㅋ
생닭으로 우려낸 국물과 전복의 조화까지 저는 좋았음.
생닭이라는게 엄청난 메리트라 봅니다.
닭모이주머니도 삶아서 따뜻하게 내어주셨습니다.
해동병원 근처인지라 가족분들 환우들 간호할때 들리셔서 몸보신 하시기에 아주좋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시면 뒤에 따로 안채들이 더 있다고 하더규요.
좌식자리도 있으니 참.그리고 하루 판매량이 정해져 있는것 같았습니다.
저 뒤에 두테이블정도 들어오고 온손님은 식사를 못하고 돌아가셨습니다.
미리 예약해두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전복삼계탕으로 먹어보았습니다.

대영삼계탕 - 영도구, 부산광역시
까만크룽이
1/5

제 개인 기준과 같이 갔던 동생과 어머니의 평가입니다
---‐--‐-‐‐‐----------------------------------
평생 먹어본 삼계탕 중에 최악중에 최악이네요
옻삼계랑 전복삼계랑 먹었는데 전복삼계는 보통에 전복만 추가 한거고 옻삼계는 이게 옻삼계가 맞나? 싶을정도였네요 제가 먹었었고 생각했던 옻삼계는 국물 색이 거의 시커멋다 못해 구정물같고 향도 진하고 그랬는데 여긴 그냥 닥국이네요..삼계탕집이라면 어디든지 나오는 닭똥집과 인삼주는 술은 다 거기서 거기니깐 넘어가고요 닭똥집은 그냥 삶아서 바로 나온것처럼 보이고 맛도 무맛이에요(아무맛 안남) 밑반찬으로는 김치 깍두기 동치미 땡초 편마늘이 나오는데 김치랑 동치미는 제 입에는 안맞고 깍두기는 얼어서 이가 시려요 ;;;; 양파는 음식중에 양파가 들어가는게 없어서 안쓴다고 하네요 그래서 생양파도 없어요 밑반찬으로 손이가는게 없어요.... 메인으로 나오는 삼계탕도 맛없고 밑반찬은 손가는것도 없지만 맛도 없고 그랬네요 저는 두번다시 갈일이 없겠네요..절대로!!!

대영삼계탕 - 영도구, 부산광역시
Mukun L.
1/5

주위에 있는 곳이라 처음으로 찾아갔음. 두 팀 정도가 먹고 있어서 그럭저럭 괜찮겠지라는 마음으로 삼계탕을 시켰음. 결국 최악의 선택였음
1. 삼계탕은 오래걸리고, 상차림과 삼계탕이 나오는 순서가 자리 앉는 순서가 아니었음. 좀 더 비싼 메뉴는 빨리 나오고 주인장 맘대로 삼계탕을 주는 거임. 따졌더니 걍 미안하다고 빨리주마는 말 한마디 뿐. 허허..
2. 삼계탕은 쌀죽에다 압력솥에 삶은 닭을 넣어주는 수준임. 누린내가 장난 아님.
3. 기본 반찬이 맛난 게 하나도 없음. 아니 그냥 못먹을 수준임. 오래된 깍뚜기는 달고 시큼하고, 김치는 정말 맛없는 중국산. 동치미는 소금물 수준이고 똥집은 그냥 맹물에 삶아나오는지 누린내가 장난 아님. 제일 맛났던게 중국산 마늘 썰어놓은 거였음.
4. 기본적으로 추리하고 오래된 집 스타일인데, 음식은 맛없고 음식점의 기본적인 서비스도 없는 곳임...

대영삼계탕 - 영도구, 부산광역시
박박중근
5/5

주인이 바꿔고나서 시설이나 음식맛이 상당히 좋아졌읍니다~

대영삼계탕 - 영도구, 부산광역시
남최성필
3/5

이곳은 전주인이 아닌새로운사람이와서 이제별루!

대영삼계탕 - 영도구, 부산광역시
Boians C. J. Y.
4/5

가격대비 양잘의 삼계탕집입니다.

대영삼계탕 - 영도구, 부산광역시
오수진
4/5

맛있어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