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경주병원 - 경주시, 경상북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동대로 87 동국대학교경주병원.
전화번호: 547489300.

전문 분야: 대학병원.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화장실,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6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2.5/5.

📌 의 위치 동국대학교경주병원

동국대학교경주병원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동대로 87 동국대학교경주병원

⏰ 운영 시간 동국대학교경주병원

  • 월요일: 오전 8:30~오후 5:30
  • 화요일: 오전 8:30~오후 5:30
  • 수요일: 오전 8:30~오후 5:30
  • 목요일: 오전 8:30~오후 5:30
  • 금요일: 오전 8:30~오후 5:30
  • 토요일: 오전 8:30~오후 12:30
  • 일요일: 휴무일

동국대학교경주병원은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동대로 87에 위치한 대학병원입니다.

Thông tin cơ bản

adresse: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동대로 87 동국대학교경주병원.

전화번호: 547489300.

홈ページ:

스PECIALIDADES

전문 분야: 대학병원.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화장실,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평가

리뷰: 동국대학교경주병원은 Google My Business에서 6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2.5/5.

기사 요약

동국대학교경주병원은 경주에서 가장 큰 대학병원 중 하나입니다. aunque ubicación puede ser difícil de alcanzar desde la estación de tren de Kyongju o la zona central de Kyongju, este lugar es muy popular entre los pacientes que buscan atención médica y tratamiento.

구관인 본관은 노후화되어 연식이 느껴지지만 직원들은 매우 친절합니다. 이 bệnh원은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특징

동국대학교경주병원은 전문적인 대학병원입니다. 이 병원은 휠체어 이용 가능한 출입구, 주차장, 화장실,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를 지원합니다.

이 병원은 많은 환자들이 진료와 치료를 받기 위해 분주한 모습을 보입니다.

고객 đánh giá

고객들은 이 병원에 대한 좋은 평가를 남겼습니다. 하지만บาง khách들은 노후화된 구관인 본관에 대한 kritik를 남겼습니다.

이 병원은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많은 환자들이 진료와 치료를 받기 위해 분주한 모습을 보입니다.

지식

동국대학교경주병원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대학병원 중 하나입니다.

이 병원은 휠체어 이용 가능한 출입구, 주차장, 화장실,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를 지원합니다.

이 병원은 많은 환자들이 진료와 치료를 받기 위해 분주한 모습을 보입니다.

이 병원은 전문적인 대학병원입니다.

이 병원은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의 리뷰 동국대학교경주병원

동국대학교경주병원 - 경주시, 경상북도
Andrew K.
4/5

경주에서 가장 큰 대학병원. 경주역과 경주구도심에서의 접근성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 곳은 많은 환자들이 진료와 치료를 받기위해 분주한 모습이다. 구관인 본관은 노후화되어 연식이 느껴지지만 직원들이 하나같이 친절하다.

동국대학교경주병원 - 경주시, 경상북도
Ye E. K.
1/5

어제 어머니께서 숨쉬기가 힘들고, 극심한 두통으로 구급차에 실려서간 병원인데, 최악중의 최악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공황장애 증세가 심각하게 발현되어서 호흡곤란인데 처치 해주는건 별로 없었고, 두통있다고 하니 MRI부터 CT까지 불필요한 검사까지 강요한 곳입니다.
검사 안하면 해줄게 없다며 집에 가라 하는것과, 여자 간호사분들이 엄청 많은데 굳이 남자분 들이셔서 옷 갈아 입히셨다 하는데 수치심까지 느끼셨다고 합니다.
여기는 경주시의 의료수준을 보아 그거 하나 믿고 막 운영하는 곳 같은데, 적당히들 좀 하세요.

동국대학교경주병원 - 경주시, 경상북도
qwerty
1/5

어르신 옆구리 불편해 하셔서 모시고 토요일 응급실 방문했는데 x-ray 찍고 혹시나 싶어서 CT까지 찍었더만 그래도 아무 이상 없다고 퇴원했는데 너무 아파하셔서 일요일 날 큰마디병원가니까 갈비뼈 골절이네요 사기꾼들입니다. 쓸떼없이 수액, 피검사, 소변검사 시키고 환자복으로 환복해서 비용 다 떼나봐요 30만원치 쓰고 시간도 3시간 날리고 최악이였습니다

동국대학교경주병원 - 경주시, 경상북도
hyun W. K. (.
1/5

친구입원으로 다녀왔는데 병원 시스템이 거지 같고 옛날 70대 시스템.여기 더 있으면 암 걸릴거 같다. 새벽5시40분 병실에서 ct찍고 7시15분부터 30분까지 불교 방송한다.미치는줄 알았다.여기 절대 가지 마세요.1인실20 만원짜리도 3만원짜리 여인숙보다 못함.여기 아는 주민들은 여기가면 절대 안된다고 하는 병원이라고..절대 비추.별하나도 아깝다
군대병원보다 못함

동국대학교경주병원 - 경주시, 경상북도
삼오이
1/5

의사분이 엄청 불친절합니다. 모르는거 물어봣다고 귀찮아하시고 설명해준거 다시물어보니 이해를못하냐고 하시고 정작중요한건 제대로 답받지도못했어요

동국대학교경주병원 - 경주시, 경상북도
P. P.
3/5

애증의 병원. 지역주민이라서 여러번 다니게 되어 있고 제대로 도움받은 적도 있지만 문제도 많음.
<고마운 점, 괜찮았던 점>
1.각 진료과의 접수 간호사님들 일이 너무 많아보임. 딱봐도 과부하상태.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 깐깐하게 잘 하시고, 불친절하진 않으신게 대단. 2. 이석증, 백내장 수술등 노인성질환은 그럭저럭 고침. 3. 산부인과에서 가족이 암치료 받았는데 잘 고쳐주셨음. 그러나 이 훌륭한 선생님은 이제 이 병원에 안계시고 다른데로 옮기심. 3. 어쨌거나 응급실 있는 병원이 아예 없는 것보단 나음. 여러번 신세졌고 죽도록 아플 때 레지던트로 추정되는 선생님이 일단 해결은 해주셨음. 명의든 아니든 일단 죽을거같을 때 살려주기는 한다는거.
<의료진에 대한 불만>
1. 가족이 대상포진 초기증상을 겪어서 진료받으러 갔는데, 대상포진이면 좋겠냐, 입원하고 싶어서 그러냐 별 미친 조롱을 들음(그러나 환자는 정작 대상포진 소리를 먼저 한 적도 없음). 항의해서 다른 의사선생 진료를 다시 받으니 대상포진 맞았음. 그런데 그 돌팔이는 사과도 안했고 나중에 이 병원의 병원장까지 지냄(현재는 아님). 이 인사로 인해 동국대병원에 대한 치명적인 불신이 생김. 2. 소화기내과가 대체로 불만족스러움. 몇년동안 비슷한 복통으로 응급실을 여러번 갔는데 원인도 못찾아내고, 다른 병원 소개해줄 생각도 안함. 답답해서 환자가 진료의뢰서 써달라고 꼭 말을 해야 써줌. 그게 싫으면 좀 열심히 봐주든가...3. 이병원에서 위장내시경 대장 내시경 검사받다가 구멍 뚫리고 되려 병 얻는 사람이 주변에 너무 많음.
<병원운영에 대한 불만>
1. 주차장 너무 부족함. 2. 영상과 촬영운영시간이 너무 짦음. 월화수금요일의 오전 중에만 촬영가능한 탓에, 한 번 더 걸음해야 하게 되는 일도 많음. 3. 맨 위에 적은 것처럼 각 진료과 접수대의 간호사님들 과부하 걸린게 환자 눈에도 보임. 4. 몇년도였는지는 정확히 기억 안나지만 약 5년 전쯤의 일이었음. 진료시작하는 시간에 음악이 나오면서, 의료진 일동이 환자 앞에서 율동과 인사 퍼포먼스를 함. 아니 병원의 경영진이 미쳤나싶었음. 의료인들한테 뭘 시키는 거임? 의료진이 환자들한테 무례하지 않고 진료나 잘해주면 됐지, 환자한테 재롱 부려야 함? 서로 민망했고 짠내 났음. 일할 맛 안날만도 하고, 우수한 의사가 빠져나갈만도 함. 현재는 어떤지 모르겠으나, 그런 짓을 의료인들에게 시킨 작자는 병원의 운영에서 물러났기를 바람.

동국대학교경주병원 - 경주시, 경상북도
asdf
1/5

수면마취 약빨 들지도 않았는데 환자 상태 확인도 안하고 내시경관부터 쑤셔박는 미친 병원. 잠시 멈춰달란 제스쳐를 취해도 내시경 비싼거라면서 건들지 말라며 환자한테 협박이나 하는 정신나간 직원. 여긴 언제한번 의료사고나도 안 이상할 곳임

동국대학교경주병원 - 경주시, 경상북도
이유진
1/5

다시는 오기 싫은병원이에요. 미리 인터넷으로 접수예약해서 갔는데 의사가 보기도 전에 앞에 앉아계신 간호사분이 그런건 개인병원 가라고 하시면서 그런게 있나? 이런식으로 말씀하시는데 정말 별로입니다. 특히 여성분들 산부인과 여기 오지마세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