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한국병원 - Mokpo-si, Jeollanam-do

住所: 483 Yeongsan-ro, Mokpo-si, Jeollanam-do, 韓国.
電話番号: 612705500.
ウェブサイト: hank.co.kr
専門分野: 総合病院.
その他の興味深いポイント: 車椅子対応のトイレ, 車椅子対応の駐車場, 車椅子対応の入り口, トイレ, NFC モバイル決済, クレジットカード, デビットカード.
口コミ: この会社はGoogle My Businessで51件のレビューを持っています。
平均意見: 2.6/5.

📌 の場所 목포한국병원

목포한국병원は、韓国・済州道・목포市にある総合病院です。

概要

住所は48-3 Yeongsan-ro, Mokpo-si, Jeollanam-do, 韓国です。電話番号は612-705-500です。また、ウェブサイトはhank.co.krです。

専門分野

この病院は総合病院として、様々な医療分野を提供しています。

車椅子対応のトイレ、車椅子対応の駐車場、車椅子対応の入り口、トイレ、NFC モバイル決済、クレジットカード、デビットカードなど、患者-friendlyな施設を整備しています。

口コミ

この病院はGoogle My Businessで51件のレビューを持っています。

レビューの中には、患者から「51병동 간호사분들 친절하십니다. 비급여를 많이 추천하시는 의사, 간호사분도 계시구요, 다 이유가 있겠죠」と書かれた内容があります。

平均意見は2.6/5です。

👍 のレビュー 목포한국병원

목포한국병원 - Mokpo-si, Jeollanam-do
변태같은색기라죄송해요
1/5

내돈주고 내가 입원하는데 교도소 짬밥보다 못한 퀄리티 오징어볶음에 오징어가 5개 들어있는게 말이나됨? 제발 병실 리모델링좀 해라 라디에이터처럼 생긴 에어컨이랑 중앙에 선풍기가 끝 그리고 샤워실좀 넓혀주던가 여자샤워실 사람 많다고 자연스럽게 남자 샤워실에서 샤워하네 ㅋㅋ 반대로 남자 샤워실에 사람 많으니까 여자 샤워실가서 샤워해도됨?

목포한국병원 - Mokpo-si, Jeollanam-do
한와니
1/5

..사람 느끼는 것 똑같네요 이제저도 광주쪽으로 알아보려 합니다 한국병원 최악맞아요.. 병원이 맞기는 한데 참 의사설명도 엠알아이 검사 시켜두고도 1분설명 끝 예 갠찬아요 근데 여기여기가 아픈데 어쩌죠 예 무시하세요 ㅂㅂ2요 어떤 주의사항도 안알려줌

73만9000원... 진료 결과임...다른 병원 가야 예방법 이나 주의사항이라도 들을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목포가 집 값이 싼 이유가 이런거였나 싶었음 ㅜㅜ

목포한국병원 - Mokpo-si, Jeollanam-do
초록물소리
3/5

51병동 간호사분들 친절하십니다.
비급여를 많이 추천하시는 의사, 간호사분도 계시구요, 다 이유가 있겠죠?

목포한국병원 - Mokpo-si, Jeollanam-do
황순화
1/5

솔직히 별 하나 주기도 아깝다.
담당 주치의도 별로다.처음에는
친절하였다.근데 점점 불친절 하였다.말은 친절하게 하는것같은데 이기심 뿐이였다.아무리 말을 해도 소용없었다.편찮으신분들이 한분한분. 돌아가셨다.무섭고 두려웠다.근데, 결론은 돌아가셨다.큰 병원으로 모셨으면 살아계셔서 지금은 집에 계셨을거다.
병원 의사파업 너무 싫다. 목포에서해주지 않으니 직접 이곳 저곳을전화하면 말을했다.도와달라고~~간절하게 기도하고 부탁했다.하지만 되질 않않았다.형제들도 발로 뛰어도 되질 않았다.나의 마음이 괴롭고 슬프다.아직도 꿈만 같고3개월이 지났는데도 꼭 나의 곁에 계시는것 같다.난. 가끔 혼자서. 말을 한다.그리고 예전에는 하늘을 어쩌다 한번 보았는데 지금은 하루에도 여러번을 보고 눈물을 흘리면서 부른다.
"천국에서 평안히 잘 계시죠"보고싶고 그립습니다.모셨던 곳에서도 운다.눈물이 메마른지. 알았는데 나의 가슴이 찢어 지듯이 한없이 운다.너무나도 아깝고 불쌍한 저의 사랑 이라고~~참,간호사들도 항생제 맞으면 설명을해주지 않았다.어린 간호사는 심각한 상황에서도 환자와 보호자앞에서도 웃었다.내가 그랬다.지금 상황에서도 웃음이 나오냐고..못하면 주제 파악이라도. 해야하는데라고.그 동안 생각지도못했는데 이제야 생각이나네.소독하러가도 아무말하지 않고 간호사들 마음대로 한다.물어보면.몰라요.라는.단답형이다.결론은 너무나 화가 났고 따지고 소리지르고 싶었지만 그때에는 내가 너무 정신이 없었다.충격과 슬픔에서도 헤어 나오지를 못하고 있는 상황 이고 천국에 보내드리고는 슬픔속에서도 울면서 이곳 저곳 다니면서 정리하느라 바빴고 정신이 없었다.집에 계신 연로하신 한분을 모시고 위로해 주고 챙겨 드리기 바빴다
그래서 목포에 입원해 계셨던 병동에 가고 싶었지만 이제야 간들 무슨 소용일까 싶다.가도 후회.안가도 후회~이래저래 정말 괴롭다.절대로 가지 마세요 .후회합니다.되돌릴수 없습니다.
정말 가슴이 아프고 많이 괴롭습니다.저의 욕심일지는 모르겠지만. 기도합니다.하늘나라에 가셨던 이날 이 나이에 가셔서 저도 딱 그 나이에. 가서 천국에서. 만나자고~~기다려 달라구요.
너무나 아까운 나의 사랑. 나의 단짝 곁에서 지켜 드리지 못해서. 한없이 후회스럽습니다.
향기.냄새.목소리.세월이가도 잊지않겠습니다.

목포한국병원 - Mokpo-si, Jeollanam-do
나무
1/5

병원최악입니다.이기심뿐입니다.절대가지마세요.환자와보호자에대한배려가없습니다.한국병원비추천.차라리다른병원으로~용서할수가없는데제가이길수가없어서참습니다.잊을수가없어요.이기심만가득한병원.의사.간호사 내평생을가도잊을수가없어요.모든분들제발부탁입니다.목포로가느니제발큰병원로가세요.저의마음이너무나가슴아프고후회스러워요.병원파업도원망스럽구요.

목포한국병원 - Mokpo-si, Jeollanam-do
최팩트만 (.
1/5

병원위주 진료서비스
전대병원보다 대기시간 넘 길고 병원편의상 움직이므로 환자들의 대기시간이 길어지게 해놓음. Ct찍을 때 최악임. 주사를 꽃은채로 지하로 내려갔다 다시 올라오는 등 많이 아파서 혼자갈때는 최악임. 채혈실도 대기1시간이상
아무리 사람이 많아도 2명이 피뽑음. 간호사들은 불친절. 전에 갔을 때만 해도 이정도는 아니었는데...개선필요함 ct는 여기서 찍으면 너무 불편함. 조영주사를 넣어야 하니깐 이런 식이 너무 서러워질 정도임.

목포한국병원 - Mokpo-si, Jeollanam-do
evergreen M. L.
4/5

22.6.21 건강검진 받은 날!
간호사님께서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셔서 검진 잘 받았습니다.

목포한국병원 - Mokpo-si, Jeollanam-do
GW C. (.
1/5

비뇨기과만큼은 진심으로 비추합니다.
의사는 연로하고 전문성도 없어서 CT 판독도 제대로 못하고 증상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기대할 수 없습니다.
불친절과 환자 박대는 기본입니다.
반면에 시술비는 가히 서울 대형병원급입니다.
몇몇 젊은 의사분들은 전문성과 진정성도 느껴집니다.
하지만 한국병원의 의료서비스 만족도는 실망 그 자체입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