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병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유연로 276 본병원.
전화번호: 632200300.
웹사이트: bonehospital.co.kr.
전문 분야: 전문 병원.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6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2/5.

의 위치 본병원

안녕하세요, 본병원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본병원은 대한민국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유연로 27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632200300이며, 웹사이트는 bonehospital.co.kr에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병원은 전문 병원으로, 특히 관심이 있는 분은 많이 찾아옵니다.

병원에는 휠체어 이용 가능한 출입구, 주차장, 화장실이 있어 편리합니다.

현재 Google My Business에서는 이 회사의 리뷰가 26개나 달렸으며, 평균 평점은 3.2/5입니다.

리뷰를 참고하시면, 더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관심 있는 분은 웹사이트를 통해 연락을 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본병원의 웹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의 리뷰 본병원

본병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햇두뚱이
5/5

1층 간호사들 진짜 착하시고 어깨.팔꿈치 담당 원장님 진짜 짱이예요!! 완전 친절하시고 엄청 꼼꼼하게 잘 봐주시고 치료도 잘하십니다? 그동안 정형외과 많이다녔는데 구원장님이 제일 갑입니다!!

본병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경류리
3/5

원장님은 친절하시고 잘 봐주십니다.
하지만 접수처와 몇몇 간호사분들은 정말...
많은 리뷰와 후기를 보시면 알겠지만
실력있는 병원 아니였음 안갈텐데 하실겁니다

본병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김남이
1/5

8월 7일 건강검진을 받으려고 방문하였습니다.

매우 불친절한 건강검진이었네요.

1층의 안내 직원분은 친절하시게 대응해주셨는데, 검사실에서 응대해주신 분은 매우 불친절하였네요.

문진표에 대한 설명이 없었음.
처음에 들어가니 신분증을 요청하셔서 드리고서 대기하고 있으니 건강검진관련 문진표를 가지고 오셔서 작성해달라고 하셨습니다.
그냥 그 말만 하시고는 추가 내용은 없었네요. 종이에도 내가 어디까지 손대야하는지 그런 내용은 아예 표시되어있지 않았습니다.

안내가 불만족스러움
이후 1층으로 내려가 x-ray 검사진행하라고 하였음.
X-ray실 앞에 계시는 분께 여쭤보니 앉아있으면 호명해주신다고 하여 앉아있었습니다.
다른 사람은 계속 부르는데 제 이름이 안나오더군요.
한참을 앉아있다가 다시 문의하니 그제야 건강검진이시냐고 건강검진은 전산에 뜨지 않는다고 직접 들어가라고 하시더군요.

저도 검진이 처음이라 제대로 정보전달을 못하였지만 문의할 때 어떤 검진이냐고 되물어봤으면 혼돈이 없지 않았을까요?

촬영실에 들어가서도 제 이름이 없다며 다시 올라갔다오라고 하시더군요.
옆에 계시던 남자분이 가지고있던 종이 확인하고서 바로 진행해주셨습니다.

대기한다고 앉아있을 때 계속 저랑 유사한 이름을 부르시던데 이름도 잘못체크하셨나 의심이 들더군요

다시 2층으로 올라가 방문하였던 진단실이었나 그곳은 친절하셨습니다.

요청한 검사를 마친 후 다시 검사실로 돌아갔습니다.
들어가니 앉아계신 분 3명 다 제가 들어왔는지도 모르고 핸드폰을 보고 계시더군요
한 5초정도 제가 보고 있다가 "저기요" 하니까 그제서야 저를 보시더군요

청력검사도 진행하고서 '끝났습니다' 이런 말도 없이 체크하고는 "주세요" 이러시더군요

시력검사를 할 때는 제가 렌즈를 끼고있다고 말 하였는데
'그냥 진행하도록 할게요' 이런 멘트 없이 그냥 알았다고 하고 시력검사를 진행하더군요.

정말 매우 불친절하고 기분이 별로였던 건강검진이었습니다.

본병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Seeun Kim
1/5

(본병원 관계자들이 댓글 읽기를 바라며) 여기 댓글을 보니 간호사들 문제 많은건 하루 이틀이 아니군요. 의사가 치료를 성실히 한다고 한들 뒷받침 해주는 간호사들이 불친절하고 되려 환자들한테 '갑질'한다면, 그 병원은 차별화 된 전략에서 '퇴보'된 병원이 될 텐데..."본병원이 딱 그 모양입니다". 제발 간호사 교육을 잘 시켜서 환자들을 대하는 태도를 바꿔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간호학에 무지한 저도 환자에 대한 배려심이 간호사 직업상의 윤리 덕목 중 필수임을 알고 있는데 왜 여기 간호사들 대부분이 말투나 눈짓에서 짜증과 퉁명함이 가득한지... 옆에서 듣자하니 나이 든 환자들한테 하는 말투때문에 화가 치밀더군요! 환자들에게 동정심을( 이건 본병원 간호사들에겐 무리한 요구인 것 같고) 바라진 않아도 최소한의 예의는 가지셔야 하는게 아닙니까? 마지막으로, 한아름 간호사님 화장 진한건 자유지만 네일하고 환자를 다루는 건 위생상 부적절하다고 간주합니다! 게다가 눈에 쌍심지까지 켜시면 더 가관이고요.

본병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파랑
1/5

의사의 진료시간이 지꼴리는대로임 다음사람 기다리는데 지맘대로 중간에 나가고 뭔 1년동안 같은날 같은시간대에 수술이 있다는게 말이되나? 반나절 근무하고싶어서 땡땡이 치는듯 그 몫은 고대로 환자한테 불편함으로 돌아오고

본병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이민아
1/5

전주 본병원 사이트는 고객 이 무슨 불만 내용 쓸수있는 게 안되서 여기다써요 접수 받는 여직원 교육 시켜야지 그렇게 (비속한말사용 죄송) 싸가지없고 재수없게 고객응대 하라고 본병원 은 가르치나요 그래서 환자 보호자들 기분 나빠서 다신 가고싶지않은 병원 만든는게 접수여직원 들 임무인가봐요 특히2월17일 가운데 앉아있던 접수여직원 다음에 한번 더갈일 있을때 또 그런 재수업는태도 로 접수 받으면 그자리에서 욕한바기 해주고 올껍니다접기

좋아요1

본병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검은휴방
1/5

이 병원 가서 부러진 손은 고쳤는데..
정신적인 내상을 크게 입었다
특히 간호사들 중에 정신병자들이 많다
수술마취 덜풀렸을때 미친 개짓꺼리를 많이 당했다
1. 수술끝나고 기침하라길래 목이 말라서 기침을 할수없다고하니까
휴지같은거에 물을적셔서 맨손으로 그걸 입안에 넣어서
그 병원균 가득한 손으로 내 입속에 혀와 여기저기를 물묻은 휴지와 손으로 휘저어가며 물기를 적신다
2. 수면마취 수술인데도 불구하고 보호자가 없었는데
수술후 입원실에 데려다주는 간호사가 내가 보호자 없이 수술받은 것에 대해 엘리베이터에서 인생을 잘못살았느니 어쩌느니 하면서 어떤 비슷한 일화를 지보다 아래 간호사한테 들려주면서 깔깔대고 웃는다
3. 이병원에 입원할때 숟가락을 챙겨가지 않으면 간호사에게 조롱의 대상이 될 수 있다
4. 이 병원에 손이 부러진 경위라든가
다친 경위가 본인의 부주의라든가 실수나 자책등의 좋지 않은 경우라면
거짓으로 좋게 꾸며서 의사에게 말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대부분의 간호사들이
뒤에서 엄청 수근대며 그 사실을 알고 비하하고 지적하고
조롱하듯이 환자를 대한다

본병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Patrick Jeon
5/5

정형외과입니다. 중형병원정도 됩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