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병원 - 종로구, 서울특별시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01 서울대학교병원.
전화번호: 15885700.
웹사이트: snuh.org
전문 분야: 대학병원.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화장실, 신용카드, NFC 모바일 결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2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

📌 의 위치 서울대학교병원

서울대학교병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01 서울대학교병원

⏰ 운영 시간 서울대학교병원

  • 월요일: 오전 8:00~오후 6:00
  • 화요일: 오전 8:00~오후 6:00
  • 수요일: 오전 8:00~오후 6:00
  • 목요일: 오전 8:00~오후 6:00
  • 금요일: 오전 8:00~오후 6:00
  • 토요일: 오전 8:00~오후 1:00
  • 일요일: 휴무일

서울대학교병원 소개

서울대학교병원은 대한민국의 명문 대학 서울대학교에 병합된 종합 의료 연구 기관입니다. 대학병원으로서 다양한 전문 분야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질병의 진단 및 치료에 능합니다. 주소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01이고, 전화번호는 15885700입니다. 공식 웹사이트는 snuh.org입니다.

특징 및 위치

서울대학교병원은 대학병원이라는 점에서 최신 의료 기술과 연구를 접목한 최첨단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혜화역 3번 출구에서 12번 버스를 타면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휠체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장애인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주차장도 휠체어 이용 가능한 것 같네요.

기타 정보

휠체어 이용 가능한 출입구와 주차장, 화장실 등 장애인 편의 시설이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용카드와 NFC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니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리뷰

서울대학교병원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 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Google My Business에서 122개의 리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4/5의 점수를 받고 있네요. 많은 분들이 직원들의 친절함과 깨끗한 병원 환경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특정 검사 위해서 방문하는 분들도 계시겠죠.

👍 의 리뷰 서울대학교병원

서울대학교병원 - 종로구, 서울특별시
Hyeonhee O.
5/5

이런 저런 검사를 위해서 서울대병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면 지하철을 타고 오는 분들은 혜화역에 내려서 3번출구에서 12번 버스를 타면 본병원 입구에 내릴수 있으니 환승하여 방문하길 추천드립니다. 직원 거의 대부분 친절하시고 깨끗한 병원환경을 위해 신경써주십니다.

서울대학교병원 - 종로구, 서울특별시
정현희
4/5

마로니에 공원쪽 출입구 에서
병원 접근성이 이렇게 다 연결되있다니 몰라서 지상으로만 다녔지 대한외래 건물 지하에서 창경궁쪽 혜화쪽 다 진출입시 편리해서 좋아요.

서울대학교병원 - 종로구, 서울특별시
K청춘
5/5

천호대교 건너니까 쭈욱~ 직진만 하면 되는구나ㅎ 동대문에서 한번 우회전, 창경궁서 마지막 우회전!

아프지 말고 살자.......

서울대학교병원 - 종로구, 서울특별시
HYOUKSOO ?. K.
5/5

명실공히 우리나라 최고의 의료진을 갖춘 병원

누구나 예기치않은 중한 질병에 걸렸을 때에 최고의 의료진을 기대하기 마련.
그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병원이 바로 서울대학교 병원이다.

또한 기대에 걸맞게 많은 환자들이 이 병원에서 치료받기 원하고 치료에 대한 만족도도 그만큼 높다.

다만 모두가 원하는 병원이기에 그에 따른 문제점이 있기 마련.
일단 접근성이 어렵다는 점.
첫 진료를 위한 예약이 수개월을 기다리는 것은 보통이다. (일단 몸에 이상이 있어 치료가 필요할 경우 먼저 서울대 병원에 예약을 해놓고 그리고 대기하는 동안 다른 의료기관에서 기본적인 검사와 응급치료등을 하면서 준비하는 방법 추천)
종합병원에서 진료를 받기위해서는 근처 병원에서 추천서를 받아야 하는데 이는 쉽게 발급받을수 있다.

교통편은 자가 차량으로 올 경우에는 주차장이 복잡한 편이긴 하지만 10분 안에 주차자리를 발견하는 편이다.

지하철 4호선 혜화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본관 기준)
보행이 힘든 분들은 마을버스 이용 가능.

서울대 병원은 본관(입원 치료), 암병동, 어린이병동, 대한외래 등 진료과목에 따라 건물이 다르니 사전에 목적지를 확인하고 방문할 것.

병원 내에 휴식, 식사, 까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

건강하시고 쾌차하세요~♡

서울대학교병원 - 종로구, 서울특별시
젬마토마
5/5

19년 1월에 처음 갔는데 외과 교수님의 자신있고 상세한 설명에 불안감이 사라지고 믿음이 갔습니다 19년 2월에 수술하고 결과가 좋았습니다 19년 3월에 내과 교수님이 잘 치료와 관리를 해주시고 방사성 치료도 결과가 좋아서 계속 추적 관찰을 했고 24년 1월 1차 완치 판정을 받고 중급 병원으로 전원해서 잘 관리받고 건강하라는 내과 교수님 정말 감사합니다 지난 5년이 꿈 같아요 군대를 전역한 기분입니다 좋으면서도 아쉽고 서운한 감정입니다 이렇게 다시 태어나서 제2의 인생을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서 보답하겠습니다 서울대병원 모든 의료인, 교직원 정말 감사합니다 🙏 Goodbye SNUH.

서울대학교병원 - 종로구, 서울특별시
мина ?.
4/5

산과- 대기가 길고 예약시간은 형식적인 절차. 워낙 많은 환자들을 보다 보니 사람에 치인 듯한 근무자들 보임.

56병동 ㅡ 모두 친절

서울대학교병원 - 종로구, 서울특별시
이응준
5/5

너무 시설이 좋고 전 직원이 아주 친절해요! 한국최고의 의료진이 있고 최신장비가 있는 병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대학교병원 - 종로구, 서울특별시
정봄
1/5

복도는 카페같고 미술 작품 전시도 되어있어 아늑함
그러나 불친절 개싹퉁바가지 없음
몇 년전에 왔을 때도 싸가지 없었는데 여전히 싸가지 없는 직원들..
지방인이라 오래걸려왔건만 정말 기분 나쁩니다
바쁜 거 알아서 빨리 설명해줘도 말 뚝 뚝 끊어먹고 지적하고 환자랑 기싸움 하자는건지? 당연히 환자 대부분은 의학지식 없으니 잘못된 오류 많은 건 감수하고 듣고 설명을 해줘야 하는데 지적질만 하고
경청의 자세가 안 되어있습니다
심지어 제가 청각장애라 옆에 어머니랑 같이 와있는데, 계속 설명 도중에 그렇게 말 끊고 토달다 지치셨는지 어머니랑만 대화하고 제가 다시 재차 설명 드려도 무시하고 눈길도 안 주고 마스크 쓴 부분 들썩 거리는 걸로 보아 아무리 말을 점점 크게해도 꾸준히 무시하고 어머니랑만 대화하더라고요 병자 취급하시는 건지?
제가 눈치로 어떤 뉘앙스를 풍기는지 눈빛은 무언지 다 파악하는데
그걸 모르시는 줄 아시는 건지;; 여전히 무시하고 진료실에 의사분말고 여성분이셨어요 아마 간호사인듯?
그리고 늦은 것도 애초에 앞에서 환자 한 명한테 10분~20분 걸려서 그래놓고 제가 화내니 다른 환들한테 클레임 온다고 그러고 어쩌라고요.. 본인 책임 아니신지?ㅋㅋ; 말 뚝뚝 끊어먹고 지적질 할 시간만 줄였으면 금방 나갔습니다;
진짜 이해해주려고 해도 기분 나쁘네요
일부러 배려해서 빨리 말했던 걸 꼬박꼬박 말대꾸해서 자꾸 말 멈추게 만들고..
추가로 적자면 검색하다가 안 건데 수술 부작용이라네요
의사가 인정하기 싫은 건지 말 안 했으면 좋겠는 건지 숨쉬어 보라고 코 밑에 손 가락 대는 것도 아니고 입술을 위아래로 꽈악 잡던 것도 아직도 생생하네요
게다가 의사소통 포기해가지고 밖에 간호사한테 설명 받으라는데
그 간호사는 어머님 아셨죠만 하고 말았다네요 뭘 설명 받으란 건지 서로 떠넘기기 급급하고
설명 간호사실로 나와서 설명받는 것도 샘플 보여주시는데 꼴랑 그거 일회용짜린데 두 개 처방해주는 게 이상해서 다시 물어봐도 너무 적다고 해도 오해하셨는지 제대로 설명 안 해주시고.. 적다니까 오히려 3개월치 받아서 약국서 십만원 나가고;; 필요하던 다른 건 처방도 못받아서 사비로 구매하고..
심지어 오진이라 그거 살 필요도 없었다는 사실에 분노중..
잠도 못자고 있교 스트레스.. 살면서 병원 자주 다녔는데 여기가 제일 역대 최억악악의 병원임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