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피부과의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46 순수피부과의원 8 층.
전화번호: 632768008.
웹사이트: blog.naver.com
전문 분야: 피부과의사.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화장실, 예약이 권장됨,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4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1.3/5.

📌 의 위치 순수피부과의원

순수피부과의원 대한민국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46 순수피부과의원 8 층

⏰ 운영 시간 순수피부과의원

  • 월요일: 오전 9:30~오후 6:30
  • 화요일: 오전 9:30~오후 6:30
  • 수요일: 휴무일
  • 목요일: 오후 2:00~8:00
  • 금요일: 오전 9:30~오후 8:00
  • 토요일: 오전 9:30~오후 2:30
  • 일요일: 휴무일

순수피부과의원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46에 위치한 피부과 의료 시설입니다.

주소 및 전화번호

주소: 대한민국 전북 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46 순수피부과의원 8 층.

전화번호: 632768008

website

https://blog.naver.com/ssclinic88

직장 정보

전문 분야: 피부과의사.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화장실, 예약이 권장됨,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리뷰

Google My Business에서 24개의 리뷰가 있습니다.평균 의견은 1.3/5입니다.

평가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괜찮은 곳인줄 알고 리뷰 봤더니 곱창났네

한 세달 치료받고있는데 증상이 나을 생각을 안함. 50만원 이상 쓴거같은데;;

다른 피부과 갈까요

벨라소닉이라면사 뭐 하나 해주는거까지 한번에 10만원;;

👍 의 리뷰 순수피부과의원

순수피부과의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HJ K.
3/5

괜찮은 곳인줄 알고 리뷰 봤더니 곱창났네
한 세달 치료받고있는데 증상이 나을 생각을 안함. 50만원 이상 쓴거같은데;;
다른 피부과 갈까요?
벨라소닉이라면사 뭐 하나 해주는거까지 한번에 10만원;;

순수피부과의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이지윤
1/5

별 1개주기도 그렇습니다. 돈이 아깝네요 정상영업하는게 신기할 정도군요 그리고 원장선생님은 왜 자꾸 째려보시는거죠? 습관이신가요 학생분들이 가면 말도 좀더 조심스럽게 질문하셔야 하지 않나요? 안그래도 예민할 시기인데 더욱 스트레스만 주시는것 같네요. 피부과중 최악인거 같네요. 다시는 안갑니다

순수피부과의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나나
2/5

두드러기때문에 찾아왔더니 이곳도 어느새 꾸미기 피부과로 탈바꿈 되어있네요. 두드러기 치료하려고 접수했다가 주변상황 보고 왠지 부끄러워져서 접수취소하고 나왔습니다. 병원이 바뀌는거야 원장샘 맘이라 어쩔수 없긴한데 자꾸 사라져가는 피부 치료 병원이 아쉽습니다

순수피부과의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도콘도콘
1/5

5년전에 제 인생에서 유일하게 소리지른 병원입니다. 아직도 있나보네요. 지나가는길에 별점 줍니다. 네이버는 하도 욕이 많아서 거긴 댓글 기능이 지워졌드라고요. 피부과가 동네장사인데 최근 신시로 이사왔던데..이름이라도 바꾸지..평판 안좋은데..대진의인가 원장인가 몰라도 마취도 안하고 점빼고..그때 봤던 여의사양반 최소 동네 장사 하려면 어깨 힘은 빼고 환자를 봐야지..환자를 그렇게 하대 하면 어쩌냐...우리집 식구도 개원준비 하는데 저렇게 하지말라고 교육시킴

순수피부과의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shk1333
1/5

평점을 1개라도 줘야 한다는게 정말 안타깝다. 여길 갈 바엔 그냥 자연치유를 기다리는게 낫다.
내가 경험해 본 최악의 병원으로, 의사는 물론이고 데스크 직원까지 전부 환자를 그저 돈으로만 본다는게 느껴지는 기분나쁜 곳이었다.
데스크에 있는 코디네이터 팀장은 자기가 의사도 아니면서 환자의 진료내용을 굳이 캐묻더니, 비급여 항목인지부터 체크한다.
게다가 개인정보 제공 동의에 대한 전자서명을 받는데, 서명내용이 무엇인지 보여주지도 않는다. 눈가리고 보증서류에 도장찍는 격이다. 무엇에 대한 서명이냐고 묻자, 짜증섞인 목소리로 의료보험공단에 조회를 위해 필요하다고만 말한다.
의사는 환자가 자기 병원과 계약된 제약사의 약이 아닌 다른 약을 요구하자, 대꾸도 안하더니 코디네이터에게 3개월치 약이니 처방비를 3개월치 받으라고 명령한다. 최악중에 최악. 이 병원 방문을 계기로 구글리뷰를 100프로 신뢰하게 되었다

순수피부과의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Kyung A. Y.
5/5

저는 리뷰를 적지않는 아줌마인데... 순수피부과 치료 경험을 적어봅니다

저는 나름대로 피부를 관리한다고 하지만 40대 중반이 넘었고, 운동도 하지 않고, 먹는 것도 거의 초등학생 입맛이라 그런지 피부가 건조해지고 탄력이 없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피부 관리를 제대로 받아보고 싶어도 피부과 비용이 만만치 않아 가고 싶어도 부담스럽구요. 예쁜 피부를 가지고 싶은 여자의 마음은 변치 않구요..

순수피부과 원장님은 그런 상황들을 빨리 알아차리시고 갈때마다 거기에 딱 맞는 치료를 해주셨습니다. 피부에 무리 되지 않고 제 성격을 고려하는 레이저 치료와 마사지등은 너무 좋았구요. 치료 후에 식단 관리와 운동까지 해야된다는 조언도 항상 고마웠습니다.

피부란 온 몸 속에 있는 병적 증상들이 나오는 것이라는 조언을 듣고 피부가 자신을 보여줄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스스로를 잘 관리하여야겠다는 생각도 해보구요. 원장님은 피부 관리를 위해서 전신 관리를 하여야한다면서 바람직한 식단과 먹어야될 음식 정보도 주셨습니다. 잘 안지켜지는 적도 있지만 그래도 전문인이 다시 한번 짚어주셔서 그런지 모르고 있을때보다 알고 있으니 더 몸을 아끼게 됩니다.

피부과에 있는 화장품들은 피부의 안전을 고려한 제품들이었고, 시중에서 판매하는 제품들보다 더 높은 질에 가격은 엄청 비싼것은 아니었습니다. 영리 목적이 아니었습니다. 우리 식구 모두가 로션, 폼 클렌징, 선크림을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좋아서 친구들도 행사때마다 다 선물로 줄 지경입니다.

저는 순수 피부과를 꼭 추천합니다!

순수피부과의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M H. C.
1/5

별 0개가 있다면 0개를 주고 싶은 심정

첫번째, 가자마자 환자의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항상 하던대로만 처방 / 그냥 메뉴얼 대로 끼워 맞추기식 처방. 그 뿐 심지어 10년전 쓰던 약품을 그대로 똑같이 처방 달라진게 없다.

두번째, 그저 환자는 돈줄 확실히 실력이 없고, 처방을 잘 못하는 의사이기 때문에 환자가 한명이 올때마다 돈줄로 밖에 안보인다. 다시 안오기 전까지 어떻게든 뽑아 먹어야 자기 생업을 유지할 수 있다.

세번째, 환자 수가 없으므로 수병원 맞은편 시절엔 하지 않았던, 화장품 판매까지 게시!!, 폼클렌징, 스킨, 로션 등 납품 받은 것들을 무적건 이거 써야 된다는 식으로 강매하여, 판매 후 차익을 챙김.

네번째, 모든 건 환자 탓. 모오오오든건 환자 탓이다. 피부가 안좋아 진것도, 니가 패스푸드,인스턴드 먹어서, 잠 안자서, 스트레스 니가 받아서 안좋아진 것 뿐 ㅋ. 다 니 탓

누가 자기 탓인거 모르나, 상황이 안되니까 돈내고 고쳐달라고 오는거지 으휴............

순수피부과의원 - 전주시, 전북특별자치도
Song L.
1/5

뭐 이런 거지같은 병원이 있는지 화가나서 처음으로 리뷰 남겨봅니다. 증상을 말하는데 말자르고 한숨쉬고 귀찮아하고 왜 병원을 운영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랫사람 대하듯이 쳐다보고 환자 하대하는 곳이예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