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정병원 - 은평구, 서울특별시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164 인정병원.
전화번호: 23090909.
웹사이트: injunghp.co.kr
전문 분야: 산부인과 전문의, 산부인과.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화장실,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

📌 의 위치 인정병원

인정병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164 인정병원

⏰ 운영 시간 인정병원

  • 월요일: 오전 8:30~오후 5:30
  • 화요일: 오전 8:30~오후 5:30
  • 수요일: 오전 8:30~오후 5:30
  • 목요일: 오전 8:30~오후 5:30
  • 금요일: 오전 8:30~오후 5:30
  • 토요일: 오전 9:00~오후 1:00
  • 일요일: 휴무일

인정병원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164에 located한 인력병원은 산부인과 전문의 전문병원입니다.

전화번호: 23090909, 웹사이트: http://www.injunghp.co.kr/로 easily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 분야는 산부인과 전문의로, 다른 병원들과는 다르게 환자를 편하게 대하실 수 있는 원장님의 노력이 набUES요.

다만, 주차장은 본관에 limitation이 있으며, 별관주차장이 있지만 4층까지 꽉 차서 이중주차를 کنید는것이 필요하실 경우가 있습니다.

moreover, 화장실도 남녀화장실이 붙어 있어서 민망하거나, 남자화장실에 한 사람만 들어가시면 민망하므로 주차증이 있으면 4시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limitation을 감안해도 인력병원은 Google My Business에서 2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5입니다.

👍 의 리뷰 인정병원

인정병원 - 은평구, 서울특별시
Ha S.
1/5

연락 안되고 카톡도 안돼요. 첫방문은 예약안하고가서 배정된 의사가 별로였다치고, 예약잡은 후에 고열이 계속되서 예약변경 되는지 문의하려고해도 어떤 연락도 안받아요.

인정병원 - 은평구, 서울특별시
jay K.
4/5

응암동에서 꽤 규모가 있고 오래된 병원이랍니다.근처동네병원중에서는 2년연속 복지부에서 인정받는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서 의사선생님들이 친절하세요.적극적으로 환자들을 편하게 대할려는 원장님의 노력이 빛을 보는거같앗어요. 오늘은 자궁경부암주사를 맞고 기타건강검진을받기위해 찾았어요. 자궁경부암주사제가 매우 비쌌어요.일단 성인들은 건강보험이 적용되질않았어요.좋은 것은210000원이 넘었어요.카디실이라고 겉에도 금테를 두른게 있어보이더군요. 불편한게 있다면 화장실과 주차장이었어요.남녀화장실이 너무 붙어 있어서 민망해요.그리고 남자화장실도 한사람이 들어가서 이용하면 들어가기가 민망해요, 주차장도 본관에는 8대밖에 못해요.별관주차장이 있지만 4층까지 꽉 차서 이중주차를 했어요.수납하면 하단부에 주차증이 있어요.그걸 내면 4시간무료에요

인정병원 - 은평구, 서울특별시
rainbow W.
1/5

의사도 간호사도 친절한데 1층 접수처 수납직원 중 한 명이 세상 블친절. 아이와 산모가 주를 이루는 산부인과의 특성상 친절은 정말 중요한 요소일 것 같은데 환자의 질문에 답을 안하는 건 물론 불쾌한 말투와 눈빛으로 환자의 기분을 상하개 함. 다른 친절한 직원들의 노력을 깎는 그 직원 한명 탓에 인정병원애 오만 정 떨어짐. 재방문의사 없음

인정병원 - 은평구, 서울특별시
Kodora C.
1/5

2023년 6월 27일 오후 7시가 넘어 임신한 아내 씨와 어머니가 위가 너무 안 좋아 귀 병원 응급실을 찾았고, 성영금(成永金) 노인 남성 의사가 참석했습니다. 하지만 이 의사는 전문가답지 못했고 제 아내와 그녀의 어머니를 괴롭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의사는 제 아내를 자기 방식대로 치료해야 한다고 주장했고 제 아내의 결정을 듣기를 거부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제 아내에게 추가적인 주사를 놓길 원했지만 그녀는 정중하게 거절했습니다. 갑자기, 그는 화를 내며 제 아내와 그녀의 어머니에게 화를 냈습니다. 이 오만한 의사는 것을 잊고 자신이 제안한 어떤 치료도 거부할 권리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의 끔찍한 행동은 이미 당신의 병원 침대에 누워 고통스러워하고 있는 제 아내에게 충격과 고통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무례했고 이미 컴퓨터에 입력한 의학적 진술서의 변경을 거부함으로써 제 아내와 어머니를 폄하했습니다. 그는 제 아내가 정중하게 주장한 후에야 그 일을 했습니다.

저희는 귀하의 병원의 단골 고객이며, 그의 전문가답지 않은 행동과 한심한 태도는 귀하의 병원의 평판을 해치고 있습니다. 우리의 권고는 당신이 이 의사를 질책하고, 그 의사가 당신의 미래의 환자들에게 다시는 그런 식으로 행동하지 않도록 그 의사를 검토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이 의사가 특히 그에게 예의 바르고 존경심을 가진 제 아내와 그녀의 어머니에 대한 그의 잘난 체하는 행동으로부터 여성 환자를 차별한다고 믿을 만한 설득력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이 오만한 의사가 인정병원에 근무하는게 부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은 환자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하고 환자의 의견을 무시하고 무례하였습니다.

우리 작은 나라에서, 저는 어떤 의사들에게서도 그런 무례한 행동을 본 적이 없습니다. 저는 이 나라에서 그들을 발견하고는 오히려 충격을 받았습니다.

인정병원 - 은평구, 서울특별시
keunyoung K.
5/5

작은 병원부터 시작해서 지금 규모까지 커온 은평구의 규모있는 산부인과,소아과 전문 병원.

근처 사는 사람에게도 망설임없이 추천하게되고 간호사선생님,의사선생님과 직원분들 할것없이 친절함.

큰 대로변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 건물이 크게 있어서(연송주차장) 차를 가지고 가기도 편리함.

인정병원 - 은평구, 서울특별시
Dong H. P.
3/5

친절하고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거같아요.
저희는 출산하고 조리원까지 이용했구요.
조리원에서 상담하다가 진료받고싶은게 있으면 바로 아래층 병원으로 가서 의사샘 진찰이 가능하다는게 큰 장점인거같구요.
그런데 저희는 임신확인부터 거의 30주차까지 함께 봐주시던 담당 의사샘이 마지막 몇주 남기시고 퇴사하시는 바람에 출산 몇주전부턴 새로운 샘과 함께했습니다. 다들 참고하셔요 들.

인정병원 - 은평구, 서울특별시
doobrie S.
1/5

2020년에만 원장 두 번 바뀜(퇴사로 인해)
이에 따른 인수 인계가 제대로 안됐는지 예약 누락 됨.
예약 확인 전화 받고 방문 했음에도 예약 누락 되었다고 대기 길다고 안내받아 어이가 없었음.

-----
21년 추가 리뷰
검사일 전, 예약 확인 연락이 없어서 1년전에 초음파 검사 예약한걸 까먹고 당일에 병원을 안감. 왜 검사안오냐는 연락에 예약 사실이 떠오름. 내 실수 맞아서 유감 없었는데 전화응대한 사람이 한숨 푹 내쉬면서 하.. 저희 예약 다차서 예약변경 안됩니다. 할거면 1년 뒤에나 가능하다고 어쩌고 이래서 아.. 일단 그렇게 예약 잡아달라고 함. 어이없는게 당일 진료도 가능한 곳이 왜 1년뒤 예약으로 한숨 내쉬고 짜증내면서 잡아 줬는지 의문.

-----
22년 추가 리뷰

마지막 기억이 안좋아서 다른 병원 갈까 했지만 근방에서 제일 큰 산부인과이기도 하고 추적검사 땜에 가는 거라 그냥 감.
근방에서 제일 크지만 기기는 오래되었나봄. 여기서 유방에 혹있대서 추적검사하다가 안온새에 양쪽에 혹이 너무 커졌대서 대학병원 갔는데 검사 결과 한쪽은 혹 아예 없고 깨끗하다고 나옴. 나는 인정병원 결과 듣고 암보험 가입해서 이미 유방은 보험 제외 처리됐는데 ^^
대학병원에서 기기가 오래된 경우 잘 안보여서 그럴 수 있다고 말했지만 이 병원에 대한 신뢰가 하락했음 ㅎㅎ 병원 쇼핑 나쁘다고 하지만 왜 여러군데 다니는 사람이 많은지 깨달은 시간이었음.

-----
의사 - soso 상냥하지는 않지만 나쁘지 않음. 본업만 잘하면 된다고 생각.
원무과(접수처) - soso와 불친절 사이. 직원편차 있음
전화 - 불친절
기초검사하는 곳 간호사 - 친절. 이 병원을 다시 간다면 여기 간호사 때문임 ㅇㅇ ㅋㅋ

인정병원 - 은평구, 서울특별시
손병극
5/5

한 달 뒤 애기 태어나는데, 9개월간 다녀보니 병원 분위기 너무 따뜻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조수현 원장님 과잉진료도 안하시고, 필요한 내용들 조곤조곤 잘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둘째가 생겨도 여기서 낳을 것 같습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