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서산의료원 - 서산시, 충청남도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서산시 중앙로 149 충청남도 서산의료원.
전화번호: 416897000.

전문 분야: 의료원/종합병원, 종합병원.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화장실, 예약이 권장됨,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4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3/5.

📌 의 위치 충청남도 서산의료원

충청남도 서산의료원 소개

충청남도 서산의료원은 대한민국 충청남도 서산시에 위치한 종합병원입니다. 주소는 대한민국 충청남도 서산시 중앙로 149입니다. 전화번호는 416-897-000입니다. 이 병원에서는 다양한 전문 분야를 제공하고 있으며, 휠체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변 주차장도 충분하고, 휠체어 이용 가능한 화장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약이 권장되지만, 긴급 상황에서는 즉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 병원에 대한 리뷰는 Google My Business에서 42개가 있습니다. 평균 평점은 3.3/5입니다. 많은 이용자들은 이 병원의 청결함, 시원한 구조, 친절한 직원분들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합니다. 그러나, 건물 내부 식당과 편의시설이 부족하다는 점을 아쉬워하는 리뷰도 있습니다.

건강검진, 내시경 검사 등을 받으실 분들은 예약을 권장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학 병원 수준의 운영 체계와 친절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응급실 서비스도 있어 급한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격리병동 간호사분들의 친절함과 배려가 인상적이라고 합니다.

충청남도 서산의료원이 제공하는 종합병원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의 리뷰 충청남도 서산의료원

충청남도 서산의료원 - 서산시, 충청남도
Andrew K.
4/5

새로 오픈한지 몇 년 안된 서산의료원. 깨끗한 건물과 시원시원한 구조가 눈에 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건물 뒷 편의 주차장도 넓고 쾌적하다. 외부 방문객과 환자들을 위한 건물내 식당과 편의시설이 부족한 것이 아쉽다.

충청남도 서산의료원 - 서산시, 충청남도
박호박
4/5

건강검진 받으러갔는데요. 전해당은 안되는데요 내시경검사가. 이달말까지
안된다네요 내시경받으실분들은. 11월달에
가셔야. 되겠네요

충청남도 서산의료원 - 서산시, 충청남도
최종노JN C.
5/5

대학 병원 수준의 병원 운영 체계의 모습이 보입니다. 또한 친절하고요. 이런 분위기면 의료 서비스도 수준급 이겠죠!

충청남도 서산의료원 - 서산시, 충청남도
이이
5/5

응급실 신세 여기 이사오고 두번 졌는데 시스템 적절하고 환자 증세별 순서도 합리적인듯.
일단 의료원이니 그렇게 고급진건 아니나 급할 때 가려운데를 긁어준다 생각하고 이용할 급은 됨.

충청남도 서산의료원 - 서산시, 충청남도
AA A.
5/5

다른 병동이나 부서는 잘 모르겠지만, 격리병동 3층에 근무하시는 모든 간호사분들 엄청 친절하시고 배려심 깊으십니다. 코로나로 격리되어 열흘 넘게 입원하고 퇴원했지만 그 기간 내내 모든 분들이 다들 엄청 친절하고 편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청소해주시는 사모님들도 마찬가지로 엄청 친절하셨구요. 진심으로 모두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충청남도 서산의료원 - 서산시, 충청남도
최정애
4/5

지인의 건강이 불편하여 함께 방문을
하였습니다 치료를 받지 않은관계로
경험을 하지 않아 자세하게 설명은
할 수 없지만 병원은 깨끗하게 시설이 되어 있었고 병원 분위기도
쾌적하고 환자들께 친절히 대하는
모습도 좋아보였습니다

충청남도 서산의료원 - 서산시, 충청남도
지적수준측정불가의문명의수호자
1/5

진단서 받으려고 50킬로미터 거리에서 와서 3개과에서 진료했는데 한곳도 발급안됨. 타 병원에서는 2주 전치 진단은 나왔음.
잠깐 있다 가는 메뚜기 의사놈들이 잘 다녀가는 곳인지?

충청남도 서산의료원 - 서산시, 충청남도
hana H.
1/5

휴일이라 할수없이 응급실로 갔더니 3시간 대기했고 막상 들어가보니 텅텅 비어있어서 황당했다. 게다가 희귀병도 아니고 기본적 진단법이 나와있는 뇌졸중조차 잡아내지 못하는 병원이라 집에 그냥 돌아왔는데 증상이 계속 진행되어 아무리도 뇌줄중인 것 같아 서울로 갔다. 그래서 뇌졸중에서 3시간이라는 귀중한 골든타임을 놓쳤다. 이러니 지방병원을 기피하게 되는 거다. 휴일에 감기로 열나면 해열제 정도 처방받으러 가는 급의 병원이라고 보면 됨.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