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병원 응급실 - 노원구, 서울특별시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하계동 280-1 을지병원 응급실.
전화번호: 29708282.

전문 분야: 응급 서비스.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1/5.

📌 의 위치 을지병원 응급실

을지병원 응급실 소개

을지병원 응급실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하계동 280-1에 위치한 경험이 풍부한 의료 팀을 보유한 병원입니다. 응급 상황에서 빠르고 효율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병원 전화번호는 29708282입니다. 전문 분야로는 응급 서비스가 있으며, 휠체어 이용이 가능하며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와 주차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병원에 대한 리뷰가 Google My Business에서 2개 존재하며, 평균 의견은 1/5로 나타납니다.

을지병원 응급실의 특징

  • 경험豊富한 의료 팀
  • 빠른 의료 서비스
  • 휠체어 이용 가능
  • 휠체어 이용 가능 주차장

병원 정보

  •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하계동 280-1
  • 전화번호: 29708282

👍 의 리뷰 을지병원 응급실

을지병원 응급실 - 노원구, 서울특별시
star
1/5

지난일임. 아직까지 타병원에서 치료받느라 이제서야 리뷰씀.새벽 응급실 방문. 얼굴 심한 열상으로 온몸에 피범벅에 봉합 시급했으나 기다리라함. 그럴수 있음. 나보다 응급이 있을수 있으니까. 근데 응급실 앞에 앉아있는 간호사인지 뭔지 여자가 분명히 접수하고 기다리랬는데 몇분이나 지나 나중되서 의사라는 남자가 한다는 소리가 이 시간에 성형외과의 없다고 소독만하고 덮고 가라고함. 이때까지도 얼굴 상처 한번 제대로 들여다보지않고 본인들 말만함.

근데 여직원 태도가 더 웃김. 남의사의 성형외과의 없다는 말에 그제서야 아맞다 이러고있음. 그러면서 한다는 말이 다친부위에 따라서 얼굴아니면 성형외과의사아니여도 봉합하니까 그런것이다 어쩌고 이럼. 아니 첨부터 이마 터졌다고 말하니까 접수하고 기다리래놓고 이제와서 얼굴인지 몰랐다는 식으로 말하냐니까 갑자기 입 다물음.

환자는 그와중에도 얼굴에서 피가 타고내려와서 겨우 막고있는데 애초에 앞에 안내하는 그 간호사인가하는 여자가 그 시간에 가능한 의료상황을 잘 숙지 하고 봉합 못한다는 안내만 제대로 해줬어도 안기다리고 다른 병원갔을것임. 그래서 미리 말해줬으면 빨리다른병원가지 않았겠느냐 , 기다리라고해놓고 이제와서 아맞다 그러냐고 하니까

남자의사가 갑자기 노발대발해서 화내지마세요!!! 큰소리내지마세요!!! 이러면서 얼굴들이밈. 가까이 다가오면서 소리치길래 환자때리려는줄알았음.

그와중에도 여직원한마디도 사과없이 의자앉아서 앞만보고있음. 본인잘못을 본인도 아니까 말 가만히있었겠지.

남의사는 피범벅환자 앞에두고 본인들 실수 인정안하고 소리를 빽빽계속질러대는데 의사를 하면 안되는 사람이라는 생각까지들었음. 따지고보면 본인들이 환자 치료시간을 지체한거면서 마치 환자가 진상부린다는것처럼 난리침. 이 일 이후로 다시는 을지병원이용안함.

을지병원 응급실 - 노원구, 서울특별시
Xururuca
1/5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