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 이천시, 경기도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 2742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전화번호: 316304200.
웹사이트: medical.or.kr.
전문 분야: 종합병원.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7/5.

의 위치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은 종합병원으로, 다음과 같은 주소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한민국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 2742. 이 병원에 전화하시려면, 316304200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웹사이트 medical.or.kr 을 통해 더욱 많은 정보를 얻어 볼 수 있습니다. 이 병원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은 환자를 중심으로 한 진료와 치료를 제공하는 전문 분야가 있습니다. 이 병원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의료 진료 및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Google My Business에서 3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3.7/5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리뷰의 내용입니다:

전문적인 진료와 친절한 대접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확한 진료와 치료를 제공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편안한 환경과 친절한 스태프들이 있어서 좋습니다.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은 환자들에게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높은 수준의 치료와 진료를 받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이 병원입니다. 따라서, 추천하는 마지막 한 마디는 웹사이트를 통해 진료 예약을 하고,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어 보시기 바랍니다.

의 리뷰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 이천시, 경기도
지훈유
5/5

이천병원 내부 및 외부 환경이 좋아보이고, 건강증진센터와 응급의료센터의 환경이 아주 좋습니다.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 이천시, 경기도
유지훈
5/5

건강증진센터 내부 환경이 좋습니다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 이천시, 경기도
방앤지
4/5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코로나 검사?

평일 점심시간을 이용해 경기도의료원 이
천병원에 코로나 검사를 받으러 갔습니다.
전보다 대기하는 사람사람들이 늘어났다
고하는데 검사완료까지 5분~10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 이천시, 경기도
한대길
1/5

42병동 간호사들쫑랑 불친절하고 있다
두번다신 안가고싶어요
간호사 중 뚱뚱한 여자 간호사 정말정말 불친절하고 있어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 이천시, 경기도
Rose Kim
4/5

저는 응급실로, 남편은 내과 진료로 방문했어요. 두 번 방문했는데 기본 2시간 이상은 기다린 것 같아요. 그것 말고는 진료는 빠르게 끝났어요. 응급실은 비용이 비싸다는 거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두 번은 오지 말아야겠다 생각했어요. 다음에 진료왔을 땐 예약하고 방문해야겠어요.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 이천시, 경기도
이유민
3/5

혜택 있는거 아니면..자주 가기는 힘들듯...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 이천시, 경기도
박경아
4/5

11월 23일 온 가족 확진판정받고...
부모님 먼저 입원하시고 25일 오후까지 자택자가격리하다가 저녁시간에 이송됨.
지병이 있어서 병원진료일정있었는데 약 떨어질 때 다 되서 확진.
나도 보건당국도 잠시 실의에 빠짐.
원래 진료하던 병원에 연락해서 예약일정 2주뒤로 미루고, 환자보관용 처방전 가져가면 기존 약품 처방 가능하다고 안내받음.
증명사진 촬영해보낼 때 처방전 찍어보내고, 이송될 때 처방전도 가져감.
리뷰 보니 몇년 전에는 낡고 주차장도 없었다 평을 봤는데 국립의료원 소속으로 바뀐 뒤 개축한 것 같습니다.
진입로나 주차장도 괜찮고 병원시설도 신축이에요. 다만 병실에 TV가 없으니(일반 병실은 못 가봐서 모르겠음) 태블릿이나 스마트폰 필수로 가져가야할 듯. 공용 와이파이 연결은 원활합니다.
가자마자 해열제랑 소염제, 수액 링거로 맞고...
호흡이 잘 안되서 코줄 끼고, 심전도? 측정 패드 부착, 손가락에 측정기도 붙임.
늦어서 식은 밥 몇 숟가락 먹고
갖고 있던 지병 약이랑 여기와서 처방받은 코푸시럽, 알약 몇개 같이 먹음.
먹자마자 잠이 쏟아져서 오랜만에 숙면함.
5시 30분쯤 일어나 인슐린 맞고 세안하고 양치하고 몸단장한 후 8시에 조식.
밥은 여러병원 입원해본 경력자로서 말씀드리면 엄청 잘 나오는 건 아닙니다.
뭐... 당뇨신장식에서 맛있는 음식 기대하진 않지만요.
제 경우 발열이랑 전신근육통, 흉부통, 인후통, , 어지러움, 붓기가 심해서 중증인줄 알았는데...
입원해서 약 이것저것 먹고 링거 3종 맞으니까 싹 가라앉아서 머쓱할 정도네요.
물은 생수 말고 500밀리 페트병에 담긴 k-water 주더군요. K-water는 수자원공사에서 음용처리 후 개별포장한 수돗물(주로 코레일 편의점에서 판매)인 거고, 아마 서울인근에서 줄지도 모르는 k-아리수는 서울지역 수돗물을 서울시에서 음용처리한 것입니다. K-아리수는 거의 대부분 지하철 편의점이나 코레일 편의점에서 파는 듯.
모친이 같은 병원 다른층에 24일 오전 입원하셨는데, 26일 저랑 비슷한 저녁시간에 렘데시베르 맞기 시작하시네요. 5일동안 맞으면서 경과보고... 퇴원이냐 다른 치료제 맞냐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 이천시, 경기도
최주삼
5/5

시설이 매우 깨끗하고 좋습니다.
순환기내과는 친절한 의사선생님과 대학병원 못지않은 수준의 장비 및 인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