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 - Nam-gu, Busan

住所: 韓国 Busan, Nam-gu, Suyeong-ro, 330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
電話番号: 516262525.

専門分野: 精神科医, 精神衛生サービス.
その他の興味深いポイント: トイレ, 要予約.
口コミ: この会社はGoogle My Businessで10件のレビューを持っています。
平均意見: 3.8/5.

📌 の場所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 韓国 Busan, Nam-gu, Suyeong-ro, 330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

⏰ の営業時間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

  • 月曜日: 9時00分~19時30分
  • 火曜日: 9時00分~19時30分
  • 水曜日: 9時00分~19時30分
  • 木曜日: 9時00分~19時30分
  • 金曜日: 9時00分~19時30分
  • 土曜日: 9時00分~13時00分
  • 日曜日: 定休日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은 한국 Busan, Nam-gu, Suyeong-ro 330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의료 기관은 정신科医 및 정신衛生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atients는 의사님이 항상 친절하시고, 환자 상태를 면밀하게 진단해 주시는 것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이 병원을 친절하고 유익한 곳으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주요 특징

  • 부산 남구 수영로 330번지에 위치
  • 전문 분야: 정신의학, 정신 건강 서비스
  • 병원 내에 휼실
  • 예약 필수

평가 및 주의 사항

이 병원에 대한 평가와 주의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균 평점: 3.8/5
  • 회사 리뷰: Google My Business에서 10개의 리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특징: 친절한 의사, 전문적인 진단, 환자 상태의 개선
  • 비고: 병원은 마음 속의 상처와 아픔을 치유하는 친한 친구 같다고 표현했습니다.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은 환자들이 만족스럽게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환자들은 의사님이 친절하고 유능하며, 전문적인 지식을 활용하여 치료를 진행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병원은 향상된 치료 결과와 환자의 심리적 상태 개선을 보장합니다.

👍 のレビュー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 - Nam-gu, Busan
Puppy
5/5

의사 선생님 항상 친절하시고 약도 환자 상태 면밀하게 진단해서 주셔요 유능하시고 또 착하신 분이에요 병원 바꾸고 나서 호전이 있는 거 같아 좋네요 무엇보다 아이가 의사쌤이 꼭 가까운 지인 대하듯이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병원이 아니라 친한 친구 만나러 가는 거 같다네요^^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 - Nam-gu, Busan
곰돌이
5/5

박지훈 교수님 정말 친절하시고 내담자의 상처와 아픔을 잘 이해하고 보듬어주십니다 박지훈교수님의 전문적인 의학적 지식에 의한 치료에 증상이 많이 호전되고있습니다. 교수님이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고, 그 기운으로 다른 환자분들의 마음속 상처와 아픔도 잘 치유되길 바랍니다. 박지훈 교수님 부울경 병원중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적극 추천드립니다!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 - Nam-gu, Busan
Tursunboy A.
5/5

박원장님~~ 감사합니다.
다른 병원 쌤들과 달리 제 증상의 원인을 콕 찝어 주시니 전문성이 느껴져서 신뢰가 들었습니다.
김해라서 거리가 멀긴 하지만, TV방송에도 나오시고 보건소 강의도 하신다는 지인의 소개를 받고 찾아 간 효과가 있군요. 출근할때 공황과 우울이 많이 감소하고, 일상생활에 큰 회복이 되었습니다. 경남부산 여러군데 다녀봐도 상담도 신뢰가 안가고 처방약도 효과가 없었는데 역시 사람마다 잘 맞는 의사쌤이나 약은 따로 있나 봅니다.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 - Nam-gu, Busan
김민정
1/5

박지훈정신과의원에 4년간 진료받았던 환자입니다. 처음 방문시에는 개원한지 얼마 안되어 환자모집을 위해 무척 친절한척하더군요. 진료도 환자가 원하는 시간에 예약해서 대기시간 거의 없이 바로 진료받을 수 있었습니다. 접수직원과 의사도 친절한척했습니다.

그런데 한 1~2년 정도 진료받으러 다니다보니 그 사이에 입소문이 나서인지 환자들이 부쩍 많아지자 환자가 원하는 시간에 예약해서 진료볼수 있는 시스템이 아닌, 환자가 병원에 방문해서 차례를 기다렸다가 2~3시간 기다려서 겨우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바뀌더라구요. 물론 저도 처음에는 제가 원하는 시간에 거의 대기시간 없이 바로 진료받다가 나중에는 2~3시간 기다려서 겨우 진료받을 수 있었습니다.

점점 대기시간도 길어질뿐더러 직원들의 태도도 불친절하고 오만불손해지면서 병원이 환자위주가 아니라 직원들 위주로 흘러가는게 눈에 보였습니다. 급기야 나중엔 의사가 “환자가 너무 많아 내 퇴근시간이 늦어진다. 그러니까 저녁 6시 30분 이후에 오는 사람은 찾아와도 그냥 돌려보내라. 무조건 저녁 6시 30분 이후로는 접수마감이니까 환자가 찾아와도 난 진료 안보겠다.”고까지 하고 직원들도 퇴근시간이 늦어지는 것이 싫어서 동의했다고 합니다.

아이엄마이자 대학생인 제가 그날따라 너무 바빠서 급한 일들을 처리하고 택시를 타고 급히 병원에 도착하니 저녁 6시 35분이었습니다. 5분 늦었다고 접수직원이 “접수 끝났어요.” 그러면서 쳐다보지도 않더군요. 잠깐만 의사선생님 보고 갈수 없겠느냐 했더니 “원장님이 오늘 환자 많다고 저녁 6시 이후에 오는 환자는 무조건 돌려보내라고 했어요.” 하더군요. 그러더니 쳐다보지도 않고 앉아서 자기 할 일만 하더군요. 할수없이 헛걸음하고 집에 돌아와서 밤새서 공부하다가 아침 9시 30분에 병원에 도착했습니다. 시작하자마자 빨리 진료보고 돌아가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접수직원이 “토요일은 네이버예약을 해야 진료받을 수 있어요. 예약 안했죠?”하자 내가 “어제도 5분 늦었다고 나가라고 해서 그냥 집에 돌아갔는데 오늘도 그냥 가라고 하는 건 너무하지 않느냐. 토요일은 예약해야 하는지 모르고 아침일찍부터 왔는데 오늘은 진료보게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러자 접수직원이 “그럼 대기시간이 오래걸리는데요?”하자 “기다릴게요.”했습니다. 그러자 접수직원이 “중간에 끼워줄게요.” 제가 무슨 퍼즐조각입니까? 아무튼 기다렸습니다.

아침 9시 반에 왔는데 오후 1시 반에 진료실에 들어갈 수 있게 해주더군요. 4시간을 기다린 셈입니다. 토요일 진료시간이 9시부터 1시인데 전 시작할 때 와서 끝날 때 진료실에 들어간 셈이지요. 접수직원이 “토요일은 예약환자 우선진료라서 예약환자가 안 오면 그 시간에 끼워넣으려고 했는데 오늘은 예약환자들이 다 왔어요. 병원시스템이 그래요.”

의사에게 항의하자 경찰을 부르더군요. 소란 피우지 말고 나가라는 거지요. 다른 환자들이 보면 안 좋은 소문이 퍼져서 장사에 지장생길테니까요. 택시비, 2번의 헛걸음, 4시간의 기다림 끝에 제게 돌아온 것은 변명, 자기합리화, 경찰이었습니다. 결국 전 사과 한마디 못 받고 경찰에게 끌려나왔습니다.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 - Nam-gu, Busan
moonrise
5/5

정신과의사에 대한 선입견이 있어서 병원에 가길 주저했지만 용기를 내서 가게 되었습니다. 그런 저를 박지훈 원장님은 따스하게 맞아주셨고 제 이야기를 진심으로 들어주셨습니다. 막연한 두려움이 편안함으로 변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던거 같아요. 저와 같은 경험을 해서 이 병원을 찾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되네요. 병이 있는 사람이 아닌 한 인격체로서 대해주신 원장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원장님을 만나 저와 같은 도움을 받으시길 바랄께요.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 - Nam-gu, Busan
김민정
2/5

긍정적인 리뷰밖에 없어서 가봤지만 제가 겪은일에묻지도 않고 말투만 친절하고 처음부터 너도 잘못이 있는건데 너만 피해자인척하냐는듯한 뉘앙스로 짧게 상담하고 약만 받고 끝내서 좀 그렇네요 환자도 많고 바쁘신거는 알겠는데 이러면 환자입장에서 무슨 의미가 있겠어요 약이 완벽한것도 아닐텐데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 - Nam-gu, Busan
yeop
5/5

구글에 검색해서 오시는 분들도 꽤 있을텐데
생각보다 별점테러가 심한것같아 남깁니다 굉장히 친절하시고 잘해주셔요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의원 - Nam-gu, Busan
강상우
5/5

박지훈 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