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 - 안양시, 경기도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덕로 9 KR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
전화번호: 314679114.

전문 분야: 종합병원, 장례식장, 응급 의료 센터.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6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1/5.

의 위치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 은(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에 위치한(은) 종합병원입니다. 해당 병원의 주소는 삼덕로 9, KR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입니다. 이 병원에서는 장례식장응급 의료 센터 등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은(는) 편의를 위해 휠체어를 이용할 수 있는 출입구, 주차장, 화장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설을 통해 손쉽게 병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병원은 Google My Business에서 6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3.1/5입니다. 다양한 의료 서비스와 편의 시설, 그리고 우수한 리뷰를 통해 많은 환자들이 이 병원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만약 추가적인 정보를 원하시거나, 병원 예약을 하시려면,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연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의 리뷰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 - 안양시, 경기도
인연과
1/5

이곳에서 게실염 치료했는데, 밤에 춥고 담요도 모자람. 노인들 델구가기엔 부적절. 게다가 선교병원이라서 종교적으로도 좀 이상한데 같음.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 - 안양시, 경기도
MC J
5/5

예전에 봣을때는 주차장외벽이 더러웠는데 리모델링을 했는지 외관이 깔끔해졌습니다. 야간에 응급실에 방문했엇는데 바닥에 그려진 배치도나 안내표가 잘되어 있어서 밤에도 헤매지 않고 잘 찾을 수 있었습니다.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 - 안양시, 경기도
J A
4/5

2023-09-25 ~ 10-05
대체로 친절하게 잘 치료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 - 안양시, 경기도
Myunghyun Lee
3/5

이병원은 결제시스템을 개선할 필요가있다. 속아서만 살아왔는지 각단계마다 결제를요구해 짜증이난다.한번에 결제하면 병원이용자도
편하고 병원에서는 그만큼의 안원을 줄일 수 있어 비용절감에도 도음이 되지않을까 생각된다.
또한 환자에 필요한 고가의 약을
보호자에게 결정하라는 것은 무책임하게 보이고, 간호사 신분에 환자보호자에게 처방을 강요하는 듯한 인상을 주는것은 병원의 의무를 저버리는 행위라는 생각이 들게하고 병원이 약장사하나하는 오해를 갖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돈벌이보다 환자에 충실하길 바란다.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 - 안양시, 경기도
SM LEE
5/5

접수하는 곳 리모델링했나봐요. 시설 깨끗하고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 - 안양시, 경기도
nakmin cho
1/5

투석실 이상합니다 입원환자인데 전기다리다 병동간호사한테 투석실에전화해달라했습니다 그리고 오라는 얘기를듣고 방문했습니다 투석받으며 쉬고있는데 누가쳐다보는 시선이 느껴지는겁니다 간호사하나가 왜나보고 빨리왔냐고난리치는겁니다 전 가도되냐고전화하고 방문했는데 말이져 저고고 마음대로오시면안된다고 난리치더군요 아니 미리전화해서 물어보고 방문했는데 이게뭔 꼬라지인가요 그럼 그냥 가도되냐고 전화했을때오지말라하던지요 사람을되게 개념없는사람 만들더구요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 - 안양시, 경기도
Chris Lee
5/5

모든 의사, 간호사, 직원들이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친절하고, 자세하고, 인내하며, 천천히, 안내하고 말합니다.
당신이 이곳을 방문하면 정말 환자로서 도움을 받는다는 느낌을 받을 겁니다. 빨리 자기일보고 마치려는 대부분의 한국 병원이나 의원의 의사들, 간호사들, 직원들과는 전혀다른 클래스를 보여줍니다.
진정한 환자 우선 의료를 하는 기독교인 의료인들임을 인정합니다!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 - 안양시, 경기도
질려버려
1/5

여기 간호사들 진짜 살면서 최고의 불친절을 맛봄 의사도 뭐 수준이하고
대한민국 병원은 수준 떨어져도 안망하나봄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