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놀병원 - 중구, 부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중구로 121 메리놀병원.
전화번호: 514658801.
웹사이트: maryknoll.co.kr
전문 분야: 종합병원.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4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7/5.

📌 의 위치 메리놀병원

메리놀병원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중구로 121 메리놀병원

⏰ 운영 시간 메리놀병원

  • 월요일: 오전 8:30~오후 5:30
  • 화요일: 오전 8:30~오후 5:30
  • 수요일: 오전 8:30~오후 5:30
  • 목요일: 오전 8:30~오후 5:30
  • 금요일: 오전 8:30~오후 5:30
  • 토요일: 오전 8:30~오후 12:30
  • 일요일: 휴무일

메리놀병원

메리놀병원(Maryknoll Hospital)은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중구로 12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514658801이며, 웹사이트는 maryknoll.co.kr입니다.

전문 분야

메리놀병원은 종합병원으로, 다양한 의료 분야에 전문적인 진료 및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타 관심사항

메리놀병원은 환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와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뷰

Google My Business에서 이 병원은 현재 4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3.7/5입니다.

일부 리뷰에는 "6.25전쟁때 한국에 참전한 미군의 도움으로 건립되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또한, "저희딸이 마스크때문인지 지하철에서 토하고 쓰러져서 도저희 걸을수 없어서 119선생님들을 통해 여기로 와서 응급실에서 사진찍고 피검사하고 심전도하고 링거맞고 퇴원했다"는 경험도 있습니다.

특징과 권장 정보

메리놀병원은 부산 중구에 위치하고 있어, 지리적으로 편리한 곳에 있습니다.

종합병원으로서 다양한 의료 분야에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휠체어 이용 가능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 서비스를 요청하는 분들은 웹사이트 maryknoll.co.kr를 통해 연락을 취하시면 더 나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의 리뷰 메리놀병원

메리놀병원 - 중구, 부산광역시
MICHAEL P.
2/5

의사쌤들은 괜찮았음.
같은 질병이었는데 입원시 몇 병동에 따라 검사항목이 달랐음.
병실에 티비가 없음,화장실도 병실 밖에 위치함.
아침마다 종교의식,간호사가 주사를 잘 놓지 못해서 거꾸로 피가 역류하고 굳어버리는 일이 많았으나 수간호사는 배째라는 듯이 굴고 사과도 없었음.
간호통합간병... 의미가 없다.
왜 하는지 모르겠음.

메리놀병원 - 중구, 부산광역시
hosea K.
5/5

6.25전쟁때 한국에 참전한 미군의 도움으로 건립되었습니다
저희딸이 마스크때문인지 지하철에서 토하고 쓰러져서 도저희 걸을수 없어서 119선생님들을 통해 여기로 와서 응급실에서 사진찍고피검사하고 심전도하고 링거맞고 퇴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리놀병원 - 중구, 부산광역시
replay A.
1/5

래자던트들 5명이 얼굴 엑스레이를
들고와서 부어서 빠져버린 턱뼈를 마취없이 끼워넣는데 어머니는 졸도하시고 깨어나지 못하셨다.
그들은 당연스레 돌아갔는데 마치 킬러가 살인을 자연스레 여기며 집으로 돌아가는 느낌이었다.
나는 아무말 못했다. 어머니는 그렇게 돌아가셨다.
담당의는 자신의 치료를 거부한 어머니를 탐탁치 않게 여겼었다.
그들이 가진 살인 면허를 나는 증오한다.

메리놀병원 - 중구, 부산광역시
김challcy
1/5

중환자실에 모친 입원하고 확 깸.치아 거의없어 반찬 다져달라했는데 그냥 드린게 보름이나.
몇달뒤 진짜 사건이 생김.119타고 병실 문의하니 없어서 동아대병원이송됐는데 메리놀 저때 입원시에 담당레지인지가 어머니께 연명치료설명하고 사인받았다해서 놀라고 슬펐는데 동아대 중환자실에서는 사인만있고 항목별 체크안돼서 건건별
가족상의가 필요했고 목에
삽관은 가족싸움 보름간 결론이 안나서...1명의사의 실수?로 환자 고생.가족 불화...어머니 지금은 삽관뺐지만 아파서 죽을뻔했다고 안한다 했는데 누가 했냐고 하심.
의사 주 *식아~ 니가 그랬잖아 위급상황오면 가족합의가 안돼 이런거 미리 받는다며?충격받은 환자가 묶인손 풀었다고 병원 나가라고 종용했지. 병동 간호사들도 전후사정도 모르면서 충격받은 환자 케어보다는 쉬운환자만 환자냐 수준떨어짐.주사실수도 여러번이었고.하 모친 30년 다닌 병원에서 이런 대접받으니 나도 병원 옮겨야하는데

메리놀병원 - 중구, 부산광역시
Claire Y.
5/5

주차장도착하면 키두고 내리라함. 발레파킹 서비스.ㅋ 주차장 아저씨 친절함. 병원이 작아서 조금만 움직이면 수납.검사. 다가능.
의사선생님 친절하고 설명잘해주심.
대기시간도 만족.
참. 안에 커피숍 커피도 맛있어요.

메리놀병원 - 중구, 부산광역시
후우
1/5

불친절하고 의료과실 사과안하고 오히려 법원에 고소하라는 똥배짱
일반인이 의료분쟁해봐야 이기기도 힘들고 시간도 엄청 들어가니 철판깔고 저러고 있지요. 환자 상대로 실력없는 인턴,레지들 실험시키지마라.
위치도 불편한데 억지로 가지 마시고 다른 병원 가세요. 좋은병원 많습니다. 괜히 가서 마루타로 실험당하지 마세요. 내가 아래 리뷰 봤다면 절대 안갔을껀데 6년전이나 지금이나 실험하고 있으니 잘 생각해보시길..

메리놀병원 - 중구, 부산광역시
대청마루 (.
4/5

라이딩 중 낙차로 쇄골골절로 입원 67 병동 간호사 및 직원분들의 친절함에 프로정신을 느낍니다 덕분에 감사드리고 편히 쉬고갑니다
다만 동네 특성상 노령환자들이 많아서
조금 기운빠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재활 운동공간이 너무 좁아서 아쉬워서 별한개 뺍니다 ㅎㅎ
친절도는 토성동 대학병원보다 훨씬 좋은듯

메리놀병원 - 중구, 부산광역시
임병호
5/5

나는 30여년 전부터 이병원에서 암수술받았고 지금도 잘살고 있고 지난주에도 폐렴치료받았고 중이염수술 등등 움직이는 종합병원 덕택에 아직 살아있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