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자모병원 - 수영구, 부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로 555 광안자모병원.
전화번호: 517600600.
웹사이트: gwanganjamo.co.kr
전문 분야: 산부인과 병원, 종합병원, 소아과 전문의.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9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1/5.

📌 의 위치 광안자모병원

광안자모병원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로 555 광안자모병원

⏰ 운영 시간 광안자모병원

  • 월요일: 오전 9:00~오후 7:00
  • 화요일: 오전 9:00~오후 7:00
  • 수요일: 오전 9:00~오후 7:00
  • 목요일: 오전 9:00~오후 7:00
  • 금요일: 오전 9:00~오후 7:00
  • 토요일: 오전 9:00~오후 4:00
  • 일요일: 휴무일

광안자모병원에 대해 알아보세요

부산광역시 수영구에 위치한 광안자모병원은 산부인과 병원, 종합병원, 소아과 전문의로 구성된 전문 의료 기관입니다.

광안자모병원의 주소와 연락 정보

광안자모병원의 주소는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로 555입니다. 전화 번호는 517600600입니다.

광안자모병원의 웹사이트와 특징

광안자모병원의 웹사이트는 gwanganjamo.co.kr입니다. 이 병원은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와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이동 장애가 있는 환자들에게도 편리합니다.

광안자모병원의 전문 분야

광안자모병원은 산부인과, 종합병원, 소아과 전문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환자들에게 최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광안자모병원에 대한 사람들의 의견

Google My Business에서는 이 병원에 대해 29개의 리뷰가 있으며, 평균 의견은 4.1/5입니다. 사람들은 이 병원의 진료 서비스와 상담 친절함에 대해 좋은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평소에 걸을때나 소변볼때 불편함이 많았어요.ㅠ 치료받고 확실히 좋습니다~ 상담도 넘 친절하게 해주셔요"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종합병원 느낌이라 넘 좋네요. 여러군데 왔다갔다 할 필요도 없고 내과 진료 잘 받았습니다 곧 산부인과로 찾아뵐게요"라고 생각합니다.

광안자모병원에 대한 마무리

광안자모병원은 전문 의료 기관으로, 산부인과, 종합병원, 소아과 전문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병원은 편리한 위치, 친절한 상담, 최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진료를 받으러 가시려면 광안자모병원의 웹사이트 gwanganjamo.co.kr를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의 리뷰 광안자모병원

광안자모병원 - 수영구, 부산광역시
K J.
1/5

최악의 병원!!
난생 이런 병원은 처음 본다.
도착하니 무슨 병원이 시장인지 정신이 하나없다.
일하는 간호사들도 헐레벌떡 뛰어다니고 너무 싫다. 내가 본 2과 ㅅㅅㅈ 그리고 담당 간호사.정말 이런 불친절과 성의없는 진료에 충격. 당신들이 바쁘건 말건 내 진료를 보고있으면 똑바로들해라. 내가 돈을 적게내니 안내니?담당 의사도 헐레벌떡 설명도 자기혼자 책읽듯 중얼중얼. 간호사는 옆에서 계속 달그락 달르락 잡소리에 마치고 감사하다 하니 싸가지 없게 쳐다도 안보고 네. 참 어이가 없어서.보니까 그 의사가 인기있는지 뭔지는 모르겠으나 시다바리 너도 정신차리고 의사 당신도 정신 차려라. 기분 더러워서 정말.

광안자모병원 - 수영구, 부산광역시
윤소영
5/5

평소에 걸을때나 소변볼때 불편함이 많았어요.ㅠ 치료받고 확실히 좋습니다~! 상담도 넘 친절하게 해주셔요

광안자모병원 - 수영구, 부산광역시
ara J.
5/5

종합병원 느낌이라 넘 좋네요. 여러군데 왔다갔다 할 필요도 없고.. 내과 진료 잘 받았습니다 곧 산부인과로 찾아뵐게요.

광안자모병원 - 수영구, 부산광역시
윤혜진
5/5

매점같은것두 병원안에 있구 주차관리하시는분들도 친절하시구:) 병원내에 과장님들 원무과분들도 친절하셔서 진료잘보면서 다니구있어요 수영구 산부인과 고민하시는분들! 꼭 추천입니당:)
진료예약은 안되서 기다리셔야하지만 그래도 당직선생님도 계시니 너무걱정 안하셔두 될듯해요:)

광안자모병원 - 수영구, 부산광역시
MUKYUNG P.
5/5

첫아이 임신 출산을 여기서 다했는데, 일단 직원분들이 거의 친절하시고, 가끔 간호사쌤들이 뭐 사야한다 뭐할꺼냐 추가비용드는거 말씀해주실땐 살짝 강매하는 기분이 들어서 그닥 좋지는 않았지만, 대체적으로 의사쌤들 친절하시고 특히 아내가 외국인이라 말이 잘 안통해도 이런저런 노력을 기울여 주시는 세심한 배려가 감동이였습니다 ㅠㅠ 지금은 이사를가서 조금 멀어졌지만 둘째도 생긴다면 다시 가고 싶습니다.

광안자모병원 - 수영구, 부산광역시
이진영
5/5

출산 당시 아내가 외국인이라 많이 어려워 했는데 진심어린 눈빛과 표정 그리고 짧은 소통이지만 따스한 목소리가 너무 힘이 되었다고 말해주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광안자모병원 - 수영구, 부산광역시
K S.
1/5

코로백신 접종자
1. 입구에서 체온계를 이 시국에 귓구멍에 넣는거는 좀 아니듯
2. 병원이나 국가에서 수 차례 알림메서지를 받았고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일텐데 난 9시에 딱 맞춰갔는데, 내 앞에 15시에 오라고 했는데 지금 왔다고 하니깐 상관없단다. 어쩐지 9시인데도 사람이 많더라.
혼잡하면 코로나 확산 및 대기시간 늘어나니까
시간대별로 분산했을텐데..이 병원은 생각좀해야할듯
그리고 서류작성하고 도착시간 순으로 안하고 대기자가 먼저 말해야함.
기다리고 있다 40분 기다렸음.
주변을 돌아보니 그 많던 사람들이 다가고 6명정도 남아서 뭔가 이상해서 간호사들 쳐도 보니까 한명은 졸고, 한명은 고개 푹숙이고 있는데 나이 젤 많은 사람이 그제서야 내 이름을 부름.
아.. 짜증나
간호사들 생각좀하고 일합시다.

광안자모병원 - 수영구, 부산광역시
Yuna1151
5/5

3년전에 갔어요.

제가 외국인이라 한국말을 서툴러서 알아듣기가 어려웠을텐데 잘 알아들어주고 설명도 쉽게 알아들을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16:50에 갔는데 의사선생님도 간호사분들도 다들 따뜻한 마음으로 받아주셔서 느낌 좋았어요!

Go up